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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Device9::CreateVertexShader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CreateVertexShader 메서드


정점 셰이더를 생성 한다.

구문

HRESULT CreateVertexShader(      

    const DWORD *pFunction,     IDirect3DVertexShader9** ppShader );

파라미터

pFunction
[in] 정점 셰이더 기능 토큰 배열의 포인터. 이 파라미터에서는, 각 정점에 적용하는 처리를 정의한다.
ppShader
[out, retval] 돌려받는 정점 셰이더의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IDirect3DVertexShader9 」를 참조할것.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D3DERR_OUTOFVIDEOMEMORYMicrosoft® Direct3D® 가 처리를 실시하는데 충분한 디스플레이 메모리가 없다.
E_OUTOFMEMORYDirect3D 가 호출을 완료하기 위한 충분한 메모리를 할당할 수가 없었다.


주의

장치를 생성 할 때IDirect3D9::CreateDevice 는 동작 플래그를 사용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어디에서 정점을 처리할까 결정한다. 설정 방법법은 3 개 있다.

참조

IDirect3D9::CreateDevice ,D3DXAssembleSha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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