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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BaseTexture9::GetPrivateData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BaseTexture9::GetPrivateData 메서드


리소스에 관련된 Private 데이터가 제공된 버퍼에 복사 한다.

구문

HRESULT GetPrivateData(      

    REFGUID refguid,     void *pData,     DWORD *pSizeOfData );

파라미터

refguid
[in] 얻어온다 Private 데이터를 식별하는 글로벌 일의 식별자에의 참조 (C++) 또는 주소 (C).
pData
[in, out] 호출이 성공했을 경우에, 요구한 Private 데이터를 저장 하는 할당이 끝난 버퍼의 포인터. 이 메서드를 호출하는 애플리케이션은, 이 버퍼를 할당해 릴리즈 해야 한다. 이 파라미터가 NULL 의 경우, 이 메서드는 버퍼 사이즈를 pSizeOfData 에 돌려준다.
pSizeOfData
[in, out] pData 의 버퍼 사이즈 (바이트 단위)의 포인터. 이 값이 실제의 Private 데이터의 사이즈보다 작은 (0 등) 경우, 메서드는 요구되는 버퍼 사이즈에 이 파라미터를 설정해,D3DERR_MOREDATA 를 돌려준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D3DERR_MOREDATA지정된 버퍼 사이즈 로 유지할 수 있는 이상의 데이터가 존재한다.
D3DERR_NOTFOUND요구된 항목이 발견되지 않았다.


주의

이 메서드는 다음의 인터페이스에 계승된다. IDirect3DResource9 ,IDirect3DBaseTexture9 ,IDirect3DCubeTexture9 ,IDirect3DTexture9 ,IDirect3DVolumeTexture9 ,IDirect3DIndexBuffer9 ,IDirect3DVertexBuffer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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