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열거형 D3DSAMPLERSTATETYP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SAMPLERSTATETYPE 열거형
 
Microsoft DirectX 9.0

D3DSAMPLERSTATETYPE 열거형


샘플러 스테이트의 종류를 정의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SAMPLERSTATETYPE {
    D3DSAMP_ADDRESSU = 1,
    D3DSAMP_ADDRESSV = 2,
    D3DSAMP_ADDRESSW = 3,
    D3DSAMP_BORDERCOLOR = 4,
    D3DSAMP_MAGFILTER = 5,
    D3DSAMP_MINFILTER = 6,
    D3DSAMP_MIPFILTER = 7,
    D3DSAMP_MIPMAPLODBIAS = 8,
    D3DSAMP_MAXMIPLEVEL = 9,
    D3DSAMP_MAXANISOTROPY = 10,
    D3DSAMP_SRGBTEXTURE = 11,
    D3DSAMP_ELEMENTINDEX = 12,
    D3DSAMP_DMAPOFFSET = 13,
    D3DSAMP_FORCE_DWORD = 0x7fffffff
} D3DSAMPLERSTATETYPE;

정수

D3DSAMP_ADDRESSU

u 좌표로 사용하는 텍스처어드레싱모드. 디폴트는 D3DTADDRESS_WRAP 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D3DTEXTUREADDRESS 」를 참조할것.

D3DSAMP_ADDRESSV

v 좌표로 사용하는 텍스처어드레싱모드. 디폴트는 D3DTADDRESS_WRAP 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D3DTEXTUREADDRESS 」를 참조할것.

D3DSAMP_ADDRESSW

w 좌표로 사용하는 텍스처어드레싱모드. 디폴트는 D3DTADDRESS_WRAP 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D3DTEXTUREADDRESS 」를 참조할것.

D3DSAMP_BORDERCOLOR

D3DCOLOR 형의 경계색. 디폴트의 색은 0x00000000 이다.

D3DSAMP_MAGFILTER

D3DTEXTUREFILTERTYPE 형의 확대 필터. 디폴트값은 D3DTEXF_POINT 이다.

D3DSAMP_MINFILTER

D3DTEXTUREFILTERTYPE 형의 축소 필터. 디폴트값은 D3DTEXF_POINT 이다.

D3DSAMP_MIPFILTER

축소시에 사용하는 밉맵 필터. 「D3DTEXTUREFILTERTYPE 」를 참조할것. 디폴트값은 D3DTEXF_NONE 이다.

D3DSAMP_MIPMAPLODBIAS

밉맵의 상세 레벨 (LOD) 바이어스. 디폴트값은 0 이다.

D3DSAMP_MAXMIPLEVEL

사용하는 최대의 맵의 LOD 인덱스. 값의 범위는 0 ~ (n-1)로, 0 이 최대이다. 디폴트값은 0 이다.

D3DSAMP_MAXANISOTROPY

최대의 비등방성을 나타내는 DWORD 값. 디폴트값은 1 이다.

D3DSAMP_SRGBTEXTURE

감마 보정값. 디폴트값은 0 이다. 이것은 감마가 1.0 으로, 보정이 불필요한 일을 의미한다. 그 이외의 경우, 샘플러에서는 컨텐츠의 감마가 2.2 이라고 가정해, 픽셀 셰이더에 건네주기 전에 선형 (감마 1.0)으로 변환할 필요가 있는 것을 의미한다.

D3DSAMP_ELEMENTINDEX

샘플러에 멀티 엘리먼트 텍스처를 할당하는 경우에, 사용하는 요소의 인덱스를 나타낸다. 디폴트값은 0 이다.

D3DSAMP_DMAPOFFSET

프리샘플링 된 디스플레이스먼트 맵에 있어서의 정점 오프셋(offset). 테설레이터가 사용하는 정수로, 값은 256 이다.

D3DSAMP_FORCE_DWORD

이 값은, 32 비트의 열거를 강제한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