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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PMISCCAPS
 
Microsoft DirectX 9.0

D3DPMISCCAPS


드라이버 기본도형의 그 외의 능력 플래그.

#define설명
D3DPMISCCAPS_MASKZ0x00000002L장치는, 픽셀 처리에 있어서의 깊이 버퍼의 변경의 유효/무효를 바꿀 수가 있다.
D3DPMISCCAPS_CULLNONE0x00000010L드라이버는, 삼각형 컬링(Culling)를 실행하지 않는다. 이것은,D3DCULL 열거형의 D3DCULL_NONE 멤버에 대응한다.
D3DPMISCCAPS_CULLCW0x00000020L드라이버는,D3DRS_CULLMODE 스테이트를 사용해 시계회전의 삼각형 컬링(Culling)를 지원 한다 (삼각형의 기본도형의 경우만). 이 플래그는,D3DCULL 열거형의 D3DCULL_CW 멤버에 대응한다.
D3DPMISCCAPS_CULLCCW0x00000040L드라이버는, D3DRS_CULLMODE 스테이트를 사용해 반시계회전의 컬링(Culling)를 지원 한다 (삼각형의 기본도형의 경우만). 이 플래그는,D3DCULL 열거형의 D3DCULL_CCW 멤버에 대응한다.
D3DPMISCCAPS_COLORWRITEENABLE0x00000100L장치는,D3DRS_COLORWRITEENABLE 스테이트를 사용해, 렌더링 타겟의 컬러 버퍼에의 채널마다 쓰기를 지원 한다.
D3DPMISCCAPS_CLIPPLANESCALEDPOINTS0x00000200L장치는, 정확하게, 1.0 보다 큰 사이즈의 스케일링 된 포인트를, 사용자 정의 클립면에 클립 한다.
D3DPMISCCAPS_CLIPTLVERTS0x00000200L장치는, 변환 후의 정점 기본도형를 클립 한다.

파이프라인으로 클리핑을 실시하지 않게 하려면 , D3DUSAGE_DONOTCLIP 를 지정한다.

D3DPMISCCAPS_CLIPTLVERTS 를 설정 하면, 출력 정점 버퍼는 시스템 메모리 (D3DPOOL_SYSTEMMEM) 내에 배치된다. 그 이외의 경우, 정점 버퍼는 디폴트의 메모리 풀 (D3DPOOL_DEFAULT) 내에 배치된다.

D3DPMISCCAPS_TSSARGTEMP0x00000400L장치는, 임시 레지스터용의 D3DTA 를 지원 한다.
D3DPMISCCAPS_BLENDOP0x00000800L장치는,D3DBLENDOP_ADD 이외의 알파 혼합 처리를 지원 한다.
D3DPMISCCAPS_NULLREFERENCE0x00000100L렌더링 하지 않는 레퍼런스 장치.
D3DPMISCCAPS_INDEPENDENTWRITEMASKS0x00004000L장치는, 복수 요소의 텍스처 또는 복수의 렌더링 타겟으로 개별의 쓰기 마스크의 사용을 지원 한다.
D3DPMISCCAPS_PERSTAGECONSTANT0x00008000L장치는, 스테이지마다 정수를 지원 한다. 「D3DTEXTURESTAGESTATETYPE 」의 「D3DTSS_CONSTANT」를 참조할것.
D3DPMISCCAPS_FOGANDSPECULARALPHA0x00010000L장치는, 개별의 포그(안개:fog) 및 스펙큐러 알파를 지원 한다. 다수의 장치는, 포그(안개:fog) 계수의 보존에 스펙큐러 알파 채널을 사용한다.
D3DPMISCCAPS_SEPARATEALPHABLEND0x00020000L장치는, 알파 채널에 대한 개별의 블렌드 설정을 지원 한다.
D3DPMISCCAPS_MRTINDEPENDENTBITDEPTHS0x00040000L장치는, 복수의 렌더링 타겟으로 대해 다른 비트 깊이를 지원 한다.
D3DPMISCCAPS_MRTPOSTPIXELSHADERBLENDING0x00080000L장치는, 복수의 렌더링 타겟으로 대하는 픽셀 셰이더 후의 처리를 지원 한다.
D3DPMISCCAPS_FOGVERTEXCLAMPED0x00100000L장치는, 정점마다 포그(안개:fog) 블렌드 계수를 제한한다.

D3DCAPS9 의 PrimitiveMiscCaps 멤버에서는, 이러한 정수를 사용한다.

정수 정보

헤더d3d9cap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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