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열거형 D3DBLENDOP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지원 되고 있는 혼합 처리를 정의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BLENDOP { D3DBLENDOP_ADD = 1, D3DBLENDOP_SUBTRACT = 2, D3DBLENDOP_REVSUBTRACT = 3, D3DBLENDOP_MIN = 4, D3DBLENDOP_MAX = 5, D3DBLENDOP_FORCE_DWORD = 0x7fffffff } D3DBLENDOP;
정수
- D3DBLENDOP_ADD
결과는 전송 바탕으로 목적지가 덧셈 된다.
결과 = 전송원 + 목적지
- D3DBLENDOP_SUBTRACT
결과는 전송원으로부터 목적지가 뺄셈 된다.
결과 = 전송원 - 목적지
- D3DBLENDOP_REVSUBTRACT
결과는 목적지로부터 전송원이 뺄셈 된다.
결과 = 목적지 - 전송원
- D3DBLENDOP_MIN
결과는 전송원과 목적지의 최소 값이다.
결과 = MIN(전송원, 목적지)
- D3DBLENDOP_MAX
결과는 전송원과 목적지의 최대치이다.
결과 = MAX(전송원, 목적지)
- D3DBLENDOP_FORCE_DWORD
이 열거형을 강제적으로 32 비트 사이즈에 컴파일 한다. 이 값은 사용되지 않았다.
주의
이 열거형은,D3DRS_BLENDOP 렌더링 스테이트로 사용되는 값을 정의한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CAPS9 ,D3DRENDERSTATETY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