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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BLENDOP 열거형
 
Microsoft DirectX 9.0

D3DBLENDOP 열거형


지원 되고 있는 혼합 처리를 정의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BLENDOP {
    D3DBLENDOP_ADD = 1,
    D3DBLENDOP_SUBTRACT = 2,
    D3DBLENDOP_REVSUBTRACT = 3,
    D3DBLENDOP_MIN = 4,
    D3DBLENDOP_MAX = 5,
    D3DBLENDOP_FORCE_DWORD = 0x7fffffff
} D3DBLENDOP;

정수

D3DBLENDOP_ADD

결과는 전송 바탕으로 목적지가 덧셈 된다.

결과 = 전송원 + 목적지

D3DBLENDOP_SUBTRACT

결과는 전송원으로부터 목적지가 뺄셈 된다.

결과 = 전송원 - 목적지

D3DBLENDOP_REVSUBTRACT

결과는 목적지로부터 전송원이 뺄셈 된다.

결과 = 목적지 - 전송원

D3DBLENDOP_MIN

결과는 전송원과 목적지의 최소 값이다.

결과 = MIN(전송원, 목적지)

D3DBLENDOP_MAX

결과는 전송원과 목적지의 최대치이다.

결과 = MAX(전송원, 목적지)

D3DBLENDOP_FORCE_DWORD

이 열거형을 강제적으로 32 비트 사이즈에 컴파일 한다. 이 값은 사용되지 않았다.

주의

이 열거형은,D3DRS_BLENDOP 렌더링 스테이트로 사용되는 값을 정의한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CAPS9 ,D3DRENDERSTATETY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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