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이펙트 레퍼런스 정수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이것들은 셰이더 및 이펙트의 정수이다.
#define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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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X_PARAMETER_SHARED | 파라미터의 값은 같은 이름 공간의 모든 이펙트로 공유된다. 어느 이펙트로 값을 변경 하면, 그 값을 공유하는 모든 이펙트로 값이 변경된다. 「복사 생성과 공유」를 참조할것. |
D3DX_PARAMETER_LITERAL | 이 파라미터는 리터럴값으로 마크 된다. 리터럴 파라미터는 컴파일 후는 변경하지 못하고, 컴파일러는 그 사용 방법을 최적화할 수 있다. 공유 파라미터를 리터럴로서 마크 할 수 없다. 「사용법 및 리터럴」을 참조할것. |
D3DX_PARAMETER_ANNOTATION | 이 파라미터는 어노테이션으로서 마크 된다. 「어노테이션」을 참조할것. |
D3DX_PARAMETER_SHARED 는 LITERAL 나 ANNOTATION 와 조합할 수 없다.
이펙트 파라미터 정수는,D3DXPARAMETER_DESC 가 사용한다.
이펙트는, 핸들을 사용해 테크닉, 패스, 어노테이션, 및 파라미터를 참조한다.
typedef | LPCSTR | D3DXHANDLE |
더 자세한 정보는, 「핸들」을 참조할것.
#define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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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XFX_DONOTSAVESTATE | 장치 스테이트는,ID3DXEffect::Begin 를 호출해도 보존하지 않고,ID3DXEffect::End 를 호출해도 복원하지 않는다. |
D3DXFX_DONOTSAVESHADERSTATE | 셰이더 스테이트는,ID3DXEffect::Begin 를 호출해도 보존하지 않고,ID3DXEffect::End 를 호출해도 복원하지 않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