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이펙트 레퍼런스 이펙트의 구조체 D3DXPARAMETER_DESC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XPARAMETER_DESC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3DXPARAMETER_DESC 구조체


이펙트 개체에 사용되는 파라미터를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XPARAMETER_DESC {
    LPCSTR Name;
    LPCSTR Semantic;
    D3DXPARAMETER_CLASS Class;
    D3DXPARAMETER_TYPE Type;
    UINT Rows;
    UINT Columns;
    UINT Elements;
    UINT Annotations;
    UINT StructMembers;
    DWORD Flags;
    UINT Bytes;
} D3DXPARAMETER_DESC;

멤버

Name
파라미터의 이름.
Semantic
의미들 위에의 의미. 사용법이라고도 부른다.
Class
파라미터의 클래스. D3DXPARAMETER_CLASS 의 몇개의 값으로 설정한다.
Type
파라미터의 타입. D3DXPARAMETERTYPE 의 몇개의 값으로 설정한다.
Rows
배열내의 행의 수.
Columns
배열내의 열의 수.
Elements
배열내의 요소의 수.
Annotations
코멘트의 수.
StructMembers
구조체의 멤버의 수.
Flags
파라미터 속성. 「정수」를 참조할것.
Bytes
파라미터의 사이즈 (바이트 단위).

구조체의 정보

헤더d3dx9effect.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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