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이펙트 레퍼런스 이펙트의 구조체 D3DXPARAMETER_DESC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이펙트 개체에 사용되는 파라미터를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XPARAMETER_DESC { LPCSTR Name; LPCSTR Semantic; D3DXPARAMETER_CLASS Class; D3DXPARAMETER_TYPE Type; UINT Rows; UINT Columns; UINT Elements; UINT Annotations; UINT StructMembers; DWORD Flags; UINT Bytes; } D3DXPARAMETER_DESC;
멤버
- Name
- 파라미터의 이름.
- Semantic
- 의미들 위에의 의미. 사용법이라고도 부른다.
- Class
- 파라미터의 클래스. D3DXPARAMETER_CLASS 의 몇개의 값으로 설정한다.
- Type
- 파라미터의 타입. D3DXPARAMETERTYPE 의 몇개의 값으로 설정한다.
- Rows
- 배열내의 행의 수.
- Columns
- 배열내의 열의 수.
- Elements
- 배열내의 요소의 수.
- Annotations
- 코멘트의 수.
- StructMembers
- 구조체의 멤버의 수.
- Flags
- 파라미터 속성. 「정수」를 참조할것.
- Bytes
- 파라미터의 사이즈 (바이트 단위).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x9effect.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