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이펙트 레퍼런스 이펙트 포맷 사용법 및 리터럴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사용법 및 리터럴
 
Microsoft DirectX 9.0

사용법 및 리터럴


사용법

사용법은, 인수의 유효 범위를 정의하므로, 인수의 범위와 비슷하다.

설명
const파라미터는, 모든 함수의 스코프내에서 일정한다. (모든 함수의 스코프외에서 발생하는 경우에, 이러한 파라미터는 ID3DXEffect 또는 ID3DXEffectCompiler 로부터도 기입할 수 있는 점에 주의 해야 한다).
shared파라미터는 이펙트 풀내에서 공유된다.
static파라미터는 애플리케이션으로부터는 비가시이다. 즉,ID3DXEffectCompilerID3DXEffectCompiler 로부터는 액세스 할 수 없다.

리터럴

인수를 리터럴로서 마크 하는 것은, 그 값이 결코 변함없는 것을 나타낸다. 이것에 의해, 이펙트 컴파일러는 추가의 최적화를 실행할 수 있다.

리터럴과 마크 할 수 있는 것은, 비공유로 최상정도의 인수뿐이다. 인수를 리터럴과 마크 할 수 있는 것은,ID3DXEffectCompiler 뿐이다. 리터럴값은,ID3DXEffect 에서는 설정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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