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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어 투 피어 세션
 
Microsoft DirectX 9.0

피어 투 피어 세션


피어 투 피어 세션은, 네트워크로 접속된 사용자의 집합으로 구성된다. 게임의 준비와 기동에는 로비 서버를 사용하는 일이 있지만, 게임의 실행에 필요한 메시징은 사용자간에 직접 교환한다. 로비 서버와의 통신은, 참가자 리스트의 갱신이라고 한 한정된 목적에만 사용한다.

피어 투 피어의 게임에서는, 게임의 실행에 필요한 일이 모두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에 속한다. 서버가 관계하지 않기 때문에, 게임 전체를 생성 해, 유지하기 위해서 필요한 처리는, 모두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으로 실시해야 한다. 이 문서에서는, Microsoft® DirectPlay® 에 의한 로비 가능한 피어 투 피어 게임의 기본적 원리를 설명한다. 피어 투 피어 애플리케이션의 간단한 예에 대해서는, 소프트웨어 개발 킷 (SDK)에 부속의 SimplePeer 애플리케이션을 참조할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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