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시스템 메시지 DPN_MSGID_CONNECT_COMPLET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PN_MSGID_CONNECT_COMPLETE 메시지
 
Microsoft DirectX 9.0

DPN_MSGID_CONNECT_COMPLETE 메시지


피어 투 피어 세션 또는 클라이언트/서버 세션으로 접속의 시행이 완료 하면, Microsoft® DirectPlay® 은 DPN_MSGID_CONNECT_COMPLETE 메시지를 생성한다.

DPNMSG_CONNECT_COMPLETE 구조체에는,DPN_MSGID_CONNECT_COMPLETE 시스템 메시지에 관한 정보가 포함된다.

구문

typedef struct _DPNMSG_CONNECT_COMPLETE {
    DWORD dwSize;
    DPNHANDLE hAsyncOp;
    PVOID pvUserContext;
    HRESULT hResultCode;
    PVOID pvApplicationReplyData;
    DWORD dwApplicationReplyDataSize;
    DPNID dpnidLocal;
}  DPNMSG_CONNECT_COMPLETE, *PDPNMSG_CONNECT_COMPLETE;

멤버

dwSize
이 구조체의 사이즈.
hAsyncOp
비동기 처리 핸들.
pvUserContext
IDirectPlay8Peer::Connect 또는 IDirectPlay8Client::Connect 메서드를 호출했을 때에 제공되는, 사용자 문맥.
hResultCode
접속의 결과를 나타내는 HRESULT. 더 자세한 정보는,IDirectPlay8Peer::Connect 메서드 또는 IDirectPlay8Client::Connect 메서드의 「반환값」을 참조할것. 또, player가 피어 투 피어 세션에 참가하려고 했을 때에, 세션의 다른 기존 player의 적어도 1 명이 그 player에 접속할 수 없으면DPNERR_PLAYERNOTREACHABLE 가 반환된다.
pvApplicationReplyData
호스트 또는 서버로부터 돌려주어진 접속 응답 데이터.
dwApplicationReplyDataSize
pvApplicationReplyData 멤버의 데이터 사이즈 (바이트 단위).
dpnidLocal
로컬 player의 DPNID 를 지정한다.

주의

DPN_OK 가 포함된, 메시지 콜백 함수로부터의 반환값.

접속이 성공한 제발에 관계없이, 이 메시지는 생성된다.

메시지의 정보

헤더dplay8.h
최저한의 이용 가능 버전DirectX 9.0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2000, Windows 98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