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시스템 메시지 DPN_MSGID_CONNECT_COMPLET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피어 투 피어 세션 또는 클라이언트/서버 세션으로 접속의 시행이 완료 하면, Microsoft® DirectPlay® 은 DPN_MSGID_CONNECT_COMPLETE 메시지를 생성한다.
DPNMSG_CONNECT_COMPLETE 구조체에는,DPN_MSGID_CONNECT_COMPLETE 시스템 메시지에 관한 정보가 포함된다.
구문
typedef struct _DPNMSG_CONNECT_COMPLETE { DWORD dwSize; DPNHANDLE hAsyncOp; PVOID pvUserContext; HRESULT hResultCode; PVOID pvApplicationReplyData; DWORD dwApplicationReplyDataSize; DPNID dpnidLocal; } DPNMSG_CONNECT_COMPLETE, *PDPNMSG_CONNECT_COMPLETE;
멤버
- dwSize
- 이 구조체의 사이즈.
- hAsyncOp
- 비동기 처리 핸들.
- pvUserContext
- IDirectPlay8Peer::Connect 또는 IDirectPlay8Client::Connect 메서드를 호출했을 때에 제공되는, 사용자 문맥.
- hResultCode
- 접속의 결과를 나타내는 HRESULT. 더 자세한 정보는,IDirectPlay8Peer::Connect 메서드 또는 IDirectPlay8Client::Connect 메서드의 「반환값」을 참조할것. 또, player가 피어 투 피어 세션에 참가하려고 했을 때에, 세션의 다른 기존 player의 적어도 1 명이 그 player에 접속할 수 없으면DPNERR_PLAYERNOTREACHABLE 가 반환된다.
- pvApplicationReplyData
- 호스트 또는 서버로부터 돌려주어진 접속 응답 데이터.
- dwApplicationReplyDataSize
- pvApplicationReplyData 멤버의 데이터 사이즈 (바이트 단위).
- dpnidLocal
- 로컬 player의 DPNID 를 지정한다.
주의
DPN_OK 가 포함된, 메시지 콜백 함수로부터의 반환값.
접속이 성공한 제발에 관계없이, 이 메시지는 생성된다.
메시지의 정보
헤더 dplay8.h 최저한의 이용 가능 버전 DirectX 9.0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2000,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