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ThreadPool Initializ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Play8ThreadPool::Initializ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ThreadPool::Initialize 메서드


프로세스의 thread 풀 인터페이스를 초기화한다.

구문

HRESULT Initialize(      

    PVOID const pvUserContext,     const PFNDPNMESSAGEHANDLER pfn,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pvUserContext
[in] 모든 메시지 콜백의 사용자 문맥.
pfn
[in] thread 풀 메시지를 처리하는 PFNDPNMESSAGEHANDLER 함수의 포인터.
dwFlags
[in] 다음의 플래그를 지정할 수 있다.
DPNINITIALIZE_DISABLEPARAMVAL
파라미터 타당성의 검증을 무효로 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DPN_OK 를 돌려준다. 그 이외의 경우, 다음의 몇개의 에러를 돌려준다.

DPNERR_ALREADYINITIALIZED개체는 이미 초기화되고 있다.
DPNERR_INVALIDFLAGS이 메서드에 건네진 플래그는 무효이다.
DPNERR_INVALIDPARAM메서드에 건네진 1 개 혹은 복수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PNERR_NOTALLOWED이 기능은, 이 개체에서는 허가되지 않다.


주의

1 개의 프로세스에서는 1 개의 IDirectPlay8ThreadPool 개체 밖에 이용할 수 없다. IDirectPlay8ThreadPool::Initialize 를 2 번째의 IDirectPlay8ThreadPool 개체에 대해서 호출하면,DPNERR_ALREADYINITALIZED 가 반환된다.

Microsoft® DirectPlay® 개체가 이미 thread를 생성 하고 있는 경우,IDirectPlay8ThreadPool 개체는 초기화할 수 없다. IDirectPlay8ThreadPool 개체가 초기화되지 않은 경우, 이 메서드는 DPNERR_NOTALLOWED 를 돌려준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