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Server SetGroupInfo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그룹명 등, 그룹에 관련지을 수 있는 데이터 블록을 설정한다.
구문
HRESULT SetGroupInfo(
const DPNID dpnid, DPN_GROUP_INFO *const pdpnGroupInfo, PVOID const pvAsyncContext, DPNHANDLE *const phAsyncHandle,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 dpnid
- [in] 데이터 블록을 변경하는 그룹의 식별자를 지정하는 DPNID 형의 변수.
- pdpnGroupInfo
- [in] 설정하는 그룹 데이터를 기술하는 DPN_GROUP_INFO 구조체의 포인터. 이 구조체의 pwszName 멤버 또는 pvData 멤버의 값을 변경하려면 ,dwInfoFlags 멤버에 대응하는 DPNINFO_NAME 플래그 또는 DPNINFO_DATA 플래그를 설정할 필요가 있다.
- pvAsyncContext
- [in] 사용자 지정의 문맥의 포인터. 이것은,DPN_MSGID_ASYNC_OP_COMPLETE 시스템 메시지의 pvUserContext 멤버에 반환된다.
- phAsyncHandle
- [out] DPNHANDLE. 값이 반환된다. 다만, Microsoft® DirectPlay® 에서는 이 조작의 취소는 허가되지 않기 때문에, 값을 사용할 수 없다.
- dwFlags
- [in] 이 메서드가 처리되는 방법을 제어하는 플래그. 이 메서드에는, 다음의 플래그를 설정할 수 있다.
- DPNSETGROUPINFO_SYNC
- 메서드를 동기를 잡으면서 처리한다.
반환값
메서드가 동기를 잡으면서 처리되어 처리가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준다. 디폴트에서는, 이 메서드는 비동기에게 실행되어 보통은 DPNSUCCESS_PENDING 인가, 또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INVALIDFLAGS 이 메서드에 건네진 플래그는 무효이다. DPNERR_INVALIDGROUP 그룹 ID 가, 이 게임 세션에 대한 유효한 그룹 ID 로서 인식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