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Server GetClientAddres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세션내의 지정된 player의 주소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ClientAddress(
const DPNID dpnid, IDirectPlay8Address **const pAddress,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 dpnid
- [in] player의 식별 정보를 지정하는 DPNID 형의 변수.
- pAddress
- [out] 클라이언트의 주소를 지정하는 IDirectPlay8Address 개체의 포인터에의 주소. 이 개체는, 불필요하게 되면 릴리즈 해야 한다.
- dwFlags
- [in] 예약이 끝난 상태. 0 이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INVALIDOBJECT Microsoft® DirectPlay® 개체의 포인터는 무효이다. DPNERR_INVALIDPARAM 메서드에 건네진 1 개 혹은 복수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PNERR_INVALIDPLAYER player ID 가, 이 게임 세션에 대한 유효한 player ID 로서 인식되지 않다. DPNERR_INVALIDPOINTER 파라미터로서 지정된 포인터가 무효이다. DPNERR_UNINITIALIZED 요구된 개체가 초기화되지 않다.
주의
세션에의 접속에 사용할 수 있는 주소를 얻어오려면,IDirectPlay8Server::GetLocalHostAddresses 메서드를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