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Server GetClientAddres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Play8Server::GetClientAddress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Server::GetClientAddress 메서드


세션내의 지정된 player의 주소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ClientAddress(      

    const DPNID dpnid,     IDirectPlay8Address **const pAddress,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dpnid
[in] player의 식별 정보를 지정하는 DPNID 형의 변수.
pAddress
[out] 클라이언트의 주소를 지정하는 IDirectPlay8Address 개체의 포인터에의 주소. 이 개체는, 불필요하게 되면 릴리즈 해야 한다.
dwFlags
[in] 예약이 끝난 상태. 0 이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INVALIDOBJECTMicrosoft® DirectPlay® 개체의 포인터는 무효이다.
DPNERR_INVALIDPARAM메서드에 건네진 1 개 혹은 복수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PNERR_INVALIDPLAYERplayer ID 가, 이 게임 세션에 대한 유효한 player ID 로서 인식되지 않다.
DPNERR_INVALIDPOINTER파라미터로서 지정된 포인터가 무효이다.
DPNERR_UNINITIALIZED요구된 개체가 초기화되지 않다.


주의

세션에의 접속에 사용할 수 있는 주소를 얻어오려면,IDirectPlay8Server::GetLocalHostAddresses 메서드를 사용한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