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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Play8Address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Address 인터페이스


IDirectPlay8Address 인터페이스는, Microsoft® DirectPlay® 주소의 생성과 조작에 사용하는 범용적인 주소 설정 메서드를 갖추고 있다. 이 인터페이스는, CLSID_DirectPlay8Address 구성 요소 개체 모델 (COM) 개체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의 1 개이다. 이 인터페이스를 지원 하는 개체를 생성 하려면 , CLSID CLSID_DirectPlay8Address 의 CoCreateInstanceEx 메서드를 사용해, IID_IDirectPlay8Address 인터페이스를 지정한다.

IDirectPlay8Address 메서드

AddComponent

주소에 구성 요소를 추가한다. 구성 요소가 주소의 일부인 경우, 이 호출에 의해 새로운 값에 옮겨진다.

이 호출을 실시하면, 값은 네이티브인 포맷으로 지정된다. 따라서,lpvData 파라미터는, 네이티브 포맷으로 데이터를 보관 유지하는 변수에 재설정된 포인터로 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구성 요소가 글로벌 일의 식별자 (GUID)인 경우,lpvData 파라미터에는 GUID 에 재설정된 포인터를 지정할 필요가 있다.

이 메서드는, 정의가 끝난 컴포넌트 타입이 올바른 포맷일지 어떨지를 확인한다.

BuildFromDPADDRESS

현재의 개체의 내부 주소에, 지정된 DirectPlay 4 주소에 상당하는 DirectPlay 8 의 주소를 설정한다. 이 메서드의 목적은, 로비 개발자가 낡은 로비 코드를 사용해 새로운 Microsoft DirectPlay 인터페이스로 게임을 기동할 수 있도록(듯이) 하는 것에 있다.

이 메서드는, 지정된 주소의 주소 구성 요소를 열거해, 대응하는 요소를 DirectPlay 8 주소에 추가한다.

BuildFromURLA

개체를 DirectPlay URL 캐릭터 라인으로 지정되고 있는 개체에 동일하게 설정한다. 개체의 내용은 소거된다.

BuildFromURLW

개체를, 지정되고 있는 DirectPlay URL 캐릭터 라인에 동일하게 설정한다. 개체의 내용은 소거된다.

Clear

주소 개체를 빈 주소에 리셋 한다.

Duplicate

이 개체의 주소를 복제하는 DirectPlay Address 개체를 생성 한다.

GetComponentByIndex

지정된 인덱스의 구성 요소에 관한 정보를 얻어온다. 구성 요소의 값은 네이티브인 포맷으로 취득된다. 구성 요소 키가 발견되지 않는 경우, 메서드는 DPNERR_DOESNOTEXIST 를 돌려준다.

구성 요소의 값은 네이티브인 포맷으로 취득된다. 따라서, 구성 요소의 값이 DWORD 인 경우, 이 호출에 의해 DWORD 가 취득된다. 즉, 버퍼 사이즈는 4 이며,pvBufferPDWORD 에 재설정된다.

GetComponentByName

지정된 키의 구성 요소에 관한 정보를 얻어온다. 구성 요소의 값은 네이티브인 포맷으로 취득된다. 구성 요소 키가 발견되지 않는 경우, DPNERR_DOESNOTEXIST 가 반환된다.

구성 요소의 값은 네이티브인 포맷으로 취득된다. 따라서, 구성 요소의 값이 DWORD 인 경우, 이 호출에 의해 DWORD 가 취득된다. 즉, 버퍼 사이즈는 4 이며,pvBufferPDWORD 에 재설정된다.

GetDevice

주소 개체의 로컬 장치 GUID 를 얻어온다. 장치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이 메서드는 DPNERR_DOESNOTEXIST 를 돌려준다.

GetNumComponents

주소내의 구성 요소수를 얻어온다.

GetSP

주소 개체의 서비스 프로바이더 GUID 를 얻어온다. 서비스 프로바이더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이 메서드는 DPNERR_DOESNOTEXIST 를 돌려준다.

GetURLA 이 개체가 나타내는 DirectPlay 주소의 URL 캐릭터 라인을 얻어온다 (ANSI 버전).
GetURLW

이 개체가 나타내는 DirectPlay 주소의 URL 캐릭터 라인을 얻어온다.

GetUserData

주소 개체의 사용자 데이터를 얻어온다. 이 주소 개체에 사용자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이 메서드는 DPNERR_DOESNOTEXIST 를 돌려준다.

IsEqual

2 개의 주소가 동일한가 비교한다.

SetDevice

주소 개체의 로컬 장치 GUID 를 설정한다. 이 주소에 로컬 장치가 지정되고 있는 경우는, 이 호출로 덧쓰기된다.

SetEqual

불려 가는 개체의 내용을 메서드에 건네지는 주소 개체의 내용에 일치하도록(듯이) 설정한다.

SetSP

주소 개체의 서비스 프로바이더 GUID 를 설정한다. 이 주소에 서비스 프로바이더가 지정되고 있는 경우는, 이 호출로 덧쓰기된다.

SetUserData

주소 개체에 사용자 데이터를 설정한다. 이 주소에 사용자 데이터가 존재하는 경우는, 이 호출로 덧쓰기된다.

주의

메시지를 전달하려면 , 멀티 player 게임의 각 참가자가 일의의 주소를 가지고 있을 필요가 있다. 이 주소는,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있는 컴퓨터 (장치 주소)인가, 애플리케이션이 통신할 필요가 있는 컴퓨터 (호스트 주소)를 나타낸다.

DirectPlay 는 주소를 URL 로서 나타낸다. URL 는, DirectPlay API 와의 수수를 할 수 있도록(듯이), 주소 개체에 캡슐화된다. 일반적으로, 주소 URL 는, 다음의 순서에 따르는 3 개의 기본 요소로 구성되는 캐릭터 라인이다. 스킴, 스킴 separator, 및 데이터 캐릭터 라인.

모든 DirectPlay 주소는 "x-directplay" 를 스킴으로서 사용해,":/" 를 스킴 separator로서 사용한다. separator로서 ":/" 를 사용하면 후에 계속되는 데이터가불투명인 것을 나타낸다. 즉, 그 데이터 캐릭터 라인은 어느 인터넷 표준에도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변경하지 않고 그대로 수취하는 측 애플리케이션에 건네줄 필요가 있다. 따라서, DirectPlay 의 모든 URL 는 다음의 형식이 된다.

x-directplay:/[data string]

주소 개체를 처리하려면 , 2 개의 기본적인 방법이 있다.

DirectPlay 주소의 더 자세한 정보는, 「DirectPlay 어드레싱」을 참조할것.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Unknown
헤더dpaddr.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Pocket PC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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