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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Play8Server::CreateGroup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Server::CreateGroup 메서드


현재의 세션에 그룹을 생성 한다. 이 메서드가 불려 가면 서버의 메시지 핸들러가 DPN_MSGID_CREATE_GROUP 메시지를 받아들인다.

구문

HRESULT CreateGroup(      

    const DPN_GROUP_INFO const *const pdpnGroupInfo,     VOID *const pvGroupContext,     VOID *const pvAsyncContext,     DPNHANDLE *const phAsyncHandle,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pdpnGroupInfo
[in] 그룹의 기술을 보관 유지하는 DPN_GROUP_INFO 구조체의 포인터.
pvGroupContext
[in] 그룹의 문맥값의 포인터. 이 값은, 로컬 애플리케이션의 메시지 핸들러가 DPN_MSGID_CREATE_GROUP 메시지를 처리할 경우에 사전으로 설정된다. 이 파라미터는 옵션이며, NULL 로 설정할 수 있다.
pvAsyncContext
[in] 사용자 지정의 문맥의 포인터. 이것은,DPN_MSGID_ASYNC_OP_COMPLETE 시스템 메시지의 pvUserContext 멤버에 반환된다.
phAsyncHandle
[out] DPNHANDLE. 값이 반환된다. 다만, Microsoft® DirectPlay® 에서는 이 조작의 취소는 허가되지 않기 때문에, 값을 사용할 수 없다.
dwFlags
[in] 이 메서드가 처리되는 방법을 제어하는 플래그. 이 메서드에는, 다음의 플래그를 설정할 수 있다.
DPNCREATEGROUP_SYNC
메서드를 동기를 잡으면서 처리한다.

반환값

메서드가 동기를 잡으면서 처리되어 처리가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준다. 디폴트에서는, 이 메서드는 비동기에게 실행되어 보통은 DPNSUCCESS_PENDING 인가, 또는 다음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INVALIDFLAGS이 메서드에 건네진 플래그는 무효이다.


주의

DirectPlay 는, 계층 그룹을 보관 유지하지 않는다. 이것은, 플랫 그룹과 그룹 데이터의 활용에 의해 계층 그룹은 간단하게 처리 할 수 있기 때문에 있다.

  멀티 캐스팅은 이 릴리스에서는 지원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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