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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Play8Server::Clos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Server::Close 메서드


세션에의 연 접속을 닫아IDirectPlay8Server 개체를 미초기화한다.

구문

HRESULT Close(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dwFlags
[in] 다음의 플래그를 지정할 수 있다.
DPNCLOSE_IMMEDIATE
곧바로 닫는다. 미처리의 호출이 완료할 때까지 대기하지 않는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준다. 그 이외의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UNINITIALIZED요구된 개체가 초기화되지 않다.


주의

몇개의 개체가 IDirectPlay8Server::Initialize 로 정상적으로 초기화되면 이 메서드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IDirectPlay8Server::Host 에 대응하는 메서드이다. 서버에 호스트 떠날 수 있어 모든 액티브한 네트워크 접속을 닫는다. 이 메서드는 동기 메서드이며, 서버가 모든 DPN_MSGID_DESTROY_PLAYER 메시지를 처리할 때까지 돌아오지 않는다. 이 기능에 의해,IDirectPlay8Server::Close 가 돌아오면 서버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셧다운 할 수 있다.

IDirectPlay8Server::Close 를 호출하면, 큐로 송신되는 것을 기다리는 보증 첨부 메시지를 포함해 미처리의 모든 처리가 삭제된다. 보증 첨부 메시지로서 이미 송신되고 있는 메시지는, 송신 확인을 받아들일 때까지 재시행된다. 모든 메시지의 송신을 확인하려면 ,IDirectPlay8Server::Close 를 호출하기 전에, 미처리의 IDirectPlay8Server::SendTo 호출이 모두 완료할 때까지 대기한다.

IDirectPlay8Server::Close 를 호출하면,IDirectPlay8Server 개체에 관련된 DPN_CAPS ,DPN_CAPS_EX ,DPN_SP_CAPS 는 무효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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