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Peer SetPeerInfo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Play8Peer::SetPeerInfo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Peer::SetPeerInfo 메서드


로컬 피어의 정적 설정을 설정한다. 애플리케이션에 기본적인 player 정보를 전송 하려면 , 접속전에 이 메서드를 호출한다. 피어가 올바르게 애플리케이션에 접속 하면, 다른 player는 이 메서드로 설정된 정보를 IDirectPlay8Peer::GetPeerInfo 메서드를 호출해 취득할 수 있다.

구문

HRESULT SetPeerInfo(      

    const DPN_PLAYER_INFO *const pdpnPlayerInfo,     PVOID const pvAsyncContext,     DPNHANDLE *const phAsyncHandle,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pdpnPlayerInfo
[in] 설정하는 피어 정보를 보관 유지하는 DPN_PLAYER_INFO 구조체의 포인터.
pvAsyncContext
[in] 사용자 지정의 문맥의 포인터. 이것은,DPN_MSGID_ASYNC_OP_COMPLETE 시스템 메시지의 pvUserContext 멤버에 반환된다.
phAsyncHandle
[out] DPNHANDLE. 값이 반환된다. 다만, Microsoft® DirectPlay® 에서는 이 조작의 취소는 허가되지 않기 때문에, 값을 사용할 수 없다.
dwFlags
[in] 이 메서드가 처리되는 방법을 제어하는 플래그. 이 메서드에는, 다음의 플래그를 설정할 수 있다.
DPNSETPEERINFO_SYNC
메서드를 동기를 잡으면서 처리한다.

반환값

메서드가 동기를 잡으면서 처리되어 처리가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준다. 디폴트에서는, 이 메서드는 비동기에게 실행되어 보통의 경우,DPNSUCCESS_PENDING 를 돌려준다. 또,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주는 경우도 있다.

DPNERR_INVALIDFLAGS이 메서드에 건네진 플래그는 무효이다.
DPNERR_INVALIDPARAM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PNERR_NOCONNECTION통신 링크가 확립되지 않았다.


주의

이 메서드는, 세션중 언제라도 호출할 수가 있다.

IDirectPlay8Peer::SetPeerInfo 메서드를 사용하면 처리에 부담이 가기 (위해)때문에, 비정적 정보는 IDirectPlay8Peer::SendTo 메서드를 사용해 전송 하는 것.

DPN_PLAYER_INFO 구조체의 dwPlayerFlags 멤버는 0 으로 설정해야 한다.

애플리케이션에의 접속 후, 이 메서드를 사용해 피어 정보를 변경할 수 있다. 접속 후에 이 메서드를 호출하면, 데이터의 갱신을 알리는 DPN_MSGID_PEER_INFO 시스템 메시지가 모든 player에 대해서 생성된다. DPN_PLAYER_INFO 구조체의 dwPlayerFlags 메서드는, 이 호출을 실시할 때 0 으로 설정할 필요가 있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