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Peer GetPeerAddres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Play8Peer::GetPeerAddress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Peer::GetPeerAddress 메서드


세션내의 지정된 리모트 player의 주소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PeerAddress(      

    const DPNID dpnid,     IDirectPlay8Address **const pAddress,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dpnid
[in] player의 식별 정보를 지정하는 DPNID 형의 변수.
pAddress
[out] 피어의 주소를 지정하는 IDirectPlay8Address 개체의 포인터 주소. 이 개체는, 불필요하게 되면 릴리즈 해야 한다.
dwFlags
[in] 예약이 끝난 상태. 0 이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INVALIDOBJECTMicrosoft® DirectPlay® 개체의 포인터는 무효이다.
DPNERR_INVALIDPLAYERplayer ID 가, 이 게임 세션에 대한 유효한 player ID 로서 인식되지 않다.
DPNERR_INVALIDPARAM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PNERR_INVALIDPOINTER파라미터로서 지정된 포인터가 무효이다.
DPNERR_UNINITIALIZED요구된 개체가 초기화되지 않다.


주의

이 메서드를 사용해 로컬 player의 주소는 취득할 수 없다. player가 자신의 식별자 (ID)에 대해서 이 메서드를 호출하면, DPNERR_INVALIDPLAYER 에러 메시지가 반환된다.

세션에의 접속에 사용할 수 있는 주소를 얻어오려면,IDirectPlay8Peer::GetLocalHostAddresses 를 사용한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