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NATResolver Star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지정된 장치 주소를 사용해, 네트워크 어드레스 변환 (NAT) 리절버 서버를 기동한다.
구문
HRESULT Start(
IDirectPlay8Address **const ppDevices, const DWORD dwNumDevices,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 ppDevices
- [in] IDirectPlay8Address 장치 주소 개체의 배열. NULL 로 설정 하면, 모든 인터넷 프로토콜 (IP) 장치를 사용한다. 「주의」를 참조할것.
- dwNumDevices
- [in] ppDevices 배열의 장치 주소의 수.
- dwFlags
- [in] 예약이 끝난 상태. NULL 로 설정하는 것.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DPN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INVALIDDEVICEADDRESS 로컬 컴퓨터 또는 어댑터의 주소가 무효이다. DPNERR_INVALIDFLAGS 이 메서드에 건네진 플래그는 무효이다. DPNERR_INVALIDOBJECT Microsoft® DirectPlay® 개체의 포인터는 무효이다. DPNERR_INVALIDPARAM 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PNERR_UNINITIALIZED 요구된 개체가 초기화되지 않다.
주의
ppDevices 파라미터에는,pGuidSP 파라미터를 CLSID_DP8SP_TCPIP 로 설정해 IDirectPlay8Address::SetSP 를 호출한 주소 개체를 저장 할 필요가 있다. IDirectPlay8Address::SetDevice 를 호출해 장치의 글로벌 일의 식별자 (GUID)를 설정하고 있지 않는 경우, 모든 어댑터가 사용된다. 8 개의 주소만 동시에 지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