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NATResolver GetAddresse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Play8NATResolver::GetAddresses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NATResolver::GetAddresses 메서드


네트워크 어드레스 변환 (NAT) 리절버가 시작 되고 있는 IDirectPlay8Address 개체의 리스트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Addresses(      

    IDirectPlay8Address **const ppAddresses,     DWORD *const pdwNumAddresses,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ppAddresses
[out] IDirectPlay8Address 주소 개체의 배열을 받는다.
pdwNumAddresses
[in] ppAddresses 에 돌려받는 주소 개체의 수.
dwFlags
[in] 예약이 끝난 상태. NULL 로 설정하는 것.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DPN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BUFFERTOOSMALL지정된 버퍼가 너무 작아, 요구된 데이터를 저장 할 수 없다.
DPNERR_INVALIDFLAGS이 메서드에 건네진 플래그는 무효이다.
DPNERR_INVALIDOBJECTMicrosoft® DirectPlay® 개체의 포인터는 무효이다.
DPNERR_INVALIDPARAM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PNERR_NOCONNECTION통신 링크가 확립되지 않았다.
DPNERR_UNINITIALIZED요구된 개체가 초기화되지 않다.


주의

개체의 조작이 종료하면IDirectPlay8NATResolver::GetAddresses 가 돌려주는 각 주소 인터페이스 포인터에 대해서 IDirectPlay8Address::Release 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