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NATResolver GetAddresse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네트워크 어드레스 변환 (NAT) 리절버가 시작 되고 있는 IDirectPlay8Address 개체의 리스트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Addresses(
IDirectPlay8Address **const ppAddresses, DWORD *const pdwNumAddresses,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 ppAddresses
- [out] IDirectPlay8Address 주소 개체의 배열을 받는다.
- pdwNumAddresses
- [in] ppAddresses 에 돌려받는 주소 개체의 수.
- dwFlags
- [in] 예약이 끝난 상태. NULL 로 설정하는 것.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DPN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BUFFERTOOSMALL 지정된 버퍼가 너무 작아, 요구된 데이터를 저장 할 수 없다. DPNERR_INVALIDFLAGS 이 메서드에 건네진 플래그는 무효이다. DPNERR_INVALIDOBJECT Microsoft® DirectPlay® 개체의 포인터는 무효이다. DPNERR_INVALIDPARAM 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PNERR_NOCONNECTION 통신 링크가 확립되지 않았다. DPNERR_UNINITIALIZED 요구된 개체가 초기화되지 않다.
주의
개체의 조작이 종료하면IDirectPlay8NATResolver::GetAddresses 가 돌려주는 각 주소 인터페이스 포인터에 대해서 IDirectPlay8Address::Release 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