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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P8Sim 유틸리티
 
Microsoft DirectX 9.0

DP8Sim 유틸리티


DP8Sim 유틸리티는,IDP8SimControl 의 메서드를 사용해, 다양한 네트워크 조건하에서 애플리케이션을 테스트할 수 있는 실행 파일이다. 또, DP8Sim 서비스 프로바이더와 IDP8SimControl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독자적인 테스트 환경을 생성 할 수도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네트워크 퍼포먼스의 테스트」를 참조할것.

  DP8Sim 는, 기존의 DirectPlay8 TCP/IP 서비스 프로바이더의 상위에 처리 된다. 이 설정도, 기존의 네트워크 특성의 상위에 적용된다. 그 때문에, 보통의 지연 시간 및 패킷 로스를 무시할 수 있는, 고속 근거리 통신망 (LAN)에서 사용하는 것을 전제로 하고 있다.

패스

실행 가능 파일 :(SDK 루트) \bin\dp8simui.exe

DLL:(SDK 루트) \bin\dp8sim.dll

사용자가이드

구성 유틸리티 Dp8simui.exe 는, Dp8sim.dll 를 제어하기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이다. 양쪽 모두의 파일은, 같은 디렉토리에 있다. 이 구성 유틸리티를 기동 하면, 자동적으로 dp8sim.dll 구성 요소 개체 모델 (COM) 개체가 등록된다. 또, Microsoft® MS-DOS® prompt로 다음의 커멘드를 입력해, 수동으로 동적 링크 라이브러리 (DLL)를 등록할 수도 있다.

regsvr32.exe dp8sim.dll

Dp8sim.dll 를 등록 하면, DP8Sim 서비스 프로바이더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IDirectPlay8Peer::EnumServiceProviders ,IDirectPlay8Client::EnumServiceProviders , 및 IDirectPlay8Server::EnumServiceProviders 의 각 메서드가 돌려주는 서비스 프로바이더로부터,"DirectPlay8 TCP/IP Service Provider (Network Simulator)" 프로바이더를 선택한다. Microsoft DirectPlay® 세션에서는, 네트워크 시뮬레이터를 실행하기 전에 DirectPlay 인터페이스가 생성 되고 있으면 네트워크 시뮬레이터를 사용할 수 없다.

시뮬레이터를 실행 하면, 다양한 네트워크 옵션을 제어할 수 있게 된다. 유익한, 정의 끝난 네트워크 설정도 있다.

송신 (수신)의 옵션에는, 다음의 것이 있다.

  이러한 옵션은, 게임내의 데이터에만 적용된다. 호스트의 열거와 응답은, 이 시뮬레이션의 대상외이다.

변경을 실시하려면 ,[Apply] 버튼 및 [Revert] 버튼을 사용한다. 설정을 변경하려면 [Apply] 를 클릭해, 전의 설정을 복원하려면 [Revert] 를 클릭한다. 설정을 보존하려면 ,[이름을 붙여 보존] 을 클릭한다. 설정에 이름을 붙이는 것을 요구하는 메시지가 표시된다.

구성 유틸리티 윈도우의 하부에는, 영향을 받는 모든 DirectPlay 인터페이스의 송신과 수신의 통계 정보가 표시된다. [Refresh] 버튼을 사용하면 통계 정보가 갱신되어[Clear] 버튼을 사용하면 통계 정보가 0 에 리셋 된다.

Dp8sim.dll 의 등록을 해제하는데는, MS-DOS 커멘드 prompt로 다음과 같이 입력한다.

regsvr32.exe /u dp8sim.dll
  Microsoft DirectX® 8.1 에 준비되어 있는 DP8Sim 유틸리티는, DirectX 9.0 DLL 를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해서는 동작하지 않는다.

네트워크 퍼포먼스의 더 자세한 정보는, 「네트워크 사용량의 최적화」를 참조할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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