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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COM 문서의 표기 규칙
 
Microsoft DirectX 9.0

DirectX COM 문서의 표기 규칙


이 문서에서는, 구성 요소 개체 모델 (COM)의 메서드 및 인터페이스는, C++ 클래스에서의 동등의 클래스명으로 나타낸다. 따라서,IDirectPlay8Peer 인터페이스의 Initialize 메서드는,IDirectPlay8Peer::Initialize 와 같이 표기된다. 이러한 표기 규칙을 사용하는 주된 이유는, 같은 이름으로 기능이나 구문은 완전히 다른 메서드가, 복수가 다른 인터페이스에 의해 공개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많은 인터페이스에 Init 메서드 또는 Initialize 메서드가 포함되지만, 그 기능이나 파라미터는 완전히 다른 일이 있다. C++ 의 클래스명을 사용하는 것은, 메서드를 일의에 식별하는 편리한 방법이다.

보통, 텍스트나 샘플 코드에서는, COM 메서드를 호출할 때에 C++ 의 표기 규칙을 사용한다. C++ 의 메서드 호출을 C 의 호출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C 에 의한 COM 개체에의 액세스」를 참조할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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