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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텝 6 :액션 맵의 사용자 구성
 
Microsoft DirectX 9.0

스텝 6 :액션 맵의 사용자 구성


이 시점에서, 사용자 구성 인터페이스가 표시된다. 장치 메이커가 그래픽을 제공하고 있는 경우는 장치의 이미지가 표시되어 그 이미지의 라벨에는 각 장치 개체에 할당된 액션이 나타나고 있다. 그래픽이 없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장치 개체를 관련지을 수 있는 액션과 함께, 간단한 텍스트에 의한 일람이 표시된다. 다음에 그래픽의 예를 나타낸다.

액션 맵을 구성하기 위한 그래피컬 사용자 인터페이스

여기서 사용자는, 필요에 따라서 콘트롤러를 액션에 재할인 맞히고 할 수 있다. 변경 결과는,DIACTIONFORMAT 구조체에 반영된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종료 하면, 새로운 액션 맵이 IDirectInputDevice8::SetActionMap 에 보내져 처리 된다.

액션 맵의 컨트롤에 관련된 데이터의 사용법에 대해서는, 「스텝 7 :액션 맵 된 데이터의 취득」으로 설명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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