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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텝 7 :액션 맵 된 데이터의 취득
 
Microsoft DirectX 9.0

스텝 7 :액션 맵 된 데이터의 취득


액션 맵은 버퍼링 데이터를 염두에 두어 설계되고 있어 대부분은 버퍼링 데이터로 사용된다. 액션 맵 된 장치로부터의 데이터 취득과 맵되지 않은 장치로부터의 데이터 취득에서는, 데이터를 얻어온다 장소만이 다르다. 액션 맵이 없는 경우는,DIDEVICEOBJECTDATA 구조체의 dwOfs 멤버를 조사해, 변경의 보고가 있는 장치 개체를 판단한다. 그러나, 액션 맵에서는,uAppData 멤버를 조사한다. 데이터는 dwData 멤버에 있다.

액션 맵 된 데이터의 취득의 더 자세한 정보는, 「액션 데이터의 취득」을 참조할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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