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Input DirectInput C/C++ 튜토리얼 튜토리얼 1 :키보드의 사용법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튜토리얼 1 :키보드의 사용법
 
Microsoft DirectX 9.0

튜토리얼 1 :키보드의 사용법


키보드 입력을 준비하려면 , 우선, Microsoft® DirectInput® 개체의 인스턴스를 생성 한다. 다음에,IDirectInputDevice8 메서드를 사용해,IDirectInput8::CreateDevice 인터페이스의 인스턴스를 생성 한다. IDirectInputDevice8 인터페이스의 각 메서드는, 장치의 조작, 장치의 동작의 설정, 및 데이터의 취득을 실시하기 위해서(때문에) 사용한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필요한 작업을 다음 순서로 나눈다.

DirectInput 키보드 지원을 애플리케이션에 추가하는 것은 비교적 간단해서, 이 튜토리얼은, 완전한 Keyboard 샘플 애플리케이션으로는 되지 않았다. 튜토리얼의 모든 순서는, 본문내의 코드로 구체적으로 가리키고 있다. 시스템의 초기화의 관련 순서는, 「샘플 함수 1:DI_Init 」로 설명하고 있다. 시스템을 종료시킬 필요가 있는 경우는, 이제 1 개의 함수 「샘플 함수 2 :DI_Term 」를 호출한다. 이러한 함수의 내용의 상당수는, 이 후의 튜토리얼에서도 재사용된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