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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InputEffect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irectInputEffect 인터페이스


애플리케이션은,IDirectInputEffect 인터페이스의 메서드를 사용해, force feedback 장치의 이펙트를 관리한다.

IDirectInputEffect 멤버

Download

장치에 이펙트를 설정한다. 같은 이펙트가 이미 장치에 있는 경우,IDirectInputEffect::SetParameters 메서드로 설정된 값에 적합하도록(듯이), 기존의 이펙트가 갱신된다.

Escape

하드웨어 고유의 커멘드를 드라이버에 송신한다.

GetEffectGuid

IDirectInputEffect 개체가 나타내는 이펙트의 글로벌 일의 식별자 (GUID)를 얻어온다.

GetEffectStatus

이펙트의 스테이터스를 얻어온다.

GetParameters

이펙트에 관한 정보를 얻어온다.

Initialize

DirectInputEffect 개체를 초기화한다.

SetParameters

이펙트의 특성을 설정한다.

Start

이펙트의 재생을 시작 한다. 이펙트가 이미 재생중의 경우는, 최초부터 재개시 된다. 이펙트가 다운로드되지 않은지, 또는 전회의 다운로드 이후로 변경되고 있는 경우는, 시작전에 이펙트가 다운로드된다. 이 처리는 디폴트로 행해진다. 이것을 억제하려면 , DIES_NODOWNLOAD 플래그를 건네준다.

Stop

이펙트의 재생을 정지한다.

Unload

장치로부터 이펙트를 삭제한다. 이펙트가 재생되고 있는 경우, 이펙트는, 언로드되기 전에 자동적으로 정지한다.

주의

이 인터페이스는 IDirectInputDevice8::CreateEffect 메서드를 사용해 얻어온다.

LPDIRECTINPUTEFFECT 형은 IDirectInputEffect 인터페이스의 포인터로서 정의한다.

typedef struct IDirectInputEffect    *LPDIRECTINPUTEFFECT;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Unknown
헤더dinput.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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