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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InputEffect::Initializ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InputEffect::Initialize 메서드


DirectInputEffect 개체를 초기화한다.

구문

HRESULT Initialize(      

    HINSTANCE hinst,     DWORD dwVersion,     REFGUID rguid );

파라미터

hinst
DirectInputEffect 개체를 생성 하는 애플리케이션 또는 DLL 의 인스턴스 핸들. Microsoft® DirectInput® 는, 이 값을 사용해, 애플리케이션 또는 DLL 가 인정되고 있는지를 판단함과 동시에, 하위 호환성을 위해서(때문에) 필요한 동작을 확립한다. DLL 가 부모의 애플리케이션의 핸들을 건네주면 에러가 된다.
dwVersion
애플리케이션의 설계 대상인 DirectInput 의 버전 번호. 이 값은 보통, DIRECTINPUT_VERSION 이다. 이전의 버전 번호를 건네주면 DirectInput 가 그 버전을 에뮬레이트 한다.
rguid
인터페이스에 관련된 이펙트를 식별하는, 글로벌 일의 식별자 (GUID)의 주소. IDirectInputDevice8::EnumEffects 메서드를 사용해, 장치가 어느 이펙트 GUID 를 지원 하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DI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IERR_DEVICENOTREG 를 돌려준다.



주의

이 메서드가 실패하는 경우, 기본으로 되는 개체는 부정 상태에 있는 것이라고 보여지므로, 재초기화하지 않으면 그 이후에 사용할 수 없다.

이 메서드가 성공했을 경우, 모든 이펙트 파라미터는 무효가 된다. 이펙트를 다운로드 또는 시작 하기 전에,IDirectInputEffect::SetParameters 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

IDirectInputDevice8::CreateEffect 메서드는, 이펙트를 생성 한 후에 자동적으로 초기화한다. 보통, 애플리케이션은 IDirectInputEffect::Initialize 메서드를 호출할 필요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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