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의 열거형 VMRRenderPref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VMRRenderPrefs 열거형은,IVMRFilterConfig::GetRenderingPrefs 및 IVMRFilterConfig::SetRenderingPrefs 메서드로 사용해, 기본적인 렌더링 설정을 취득 및 설정한다.
구문
typedef enum {
RenderPrefs_ForceOffscreen = 0x00000001,
RenderPrefs_ForceOverlays = 0x00000002,
RenderPrefs_AllowOverlays = 0x00000000,
RenderPrefs_AllowOffscreen = 0x00000000,
RenderPrefs_DoNotRenderColorKeyAndBorder = 0x00000008,
RenderPrefs_RestrictToInitialMonitor = 0x00000010,
RenderPrefs_PreferAGPMemWhenMixing = 0x00000020,
RenderPrefs_Mask = 0x0000003f
} VMRRenderPrefs;
요소
RenderPrefs_ForceOffscreen
VMR 가 오프 스크린 표면만을 렌더링에 사용해야 하는 것을 나타낸다.
RenderPrefs_ForceOverlays
오버레이 표면이 사용 가능하지 않은 경우는 VMR 가 실패하는 것을 나타낸다.
RenderPrefs_AllowOverlays
오버레이가 사용 가능한 경우는 VMR 가 그것들을 사용해야 하는 것을 나타낸다.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은 사용해서는 안된다.
RenderPrefs_AllowOffscreen
오버레이가 사용 가능하지 않은 경우는 VMR 가 오프 스크린 표면을 사용해야 하는 것을 나타낸다.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은 사용해서는 안된다.
RenderPrefs_DoNotRenderColorKeyAndBorder
애플리케이션이 컬러 키를 전부 칠하는 역할을 지는 것을 나타낸다.
RenderPrefs_RestrictToInitialMonitor
VMR 가 초기 모니터에만 출력해야 하는 것을 나타낸다.
RenderPrefs_PreferAGPMemWhenMixing
텍스처 표면을 할당할 때, VMR 가 AGP 메모리의 사용을 시도해야 하는 것인 것을 나타낸다.
RenderPrefs_Mask
이것들 모든 플래그의 비트마다 OR.
주의
기정에서는, VMR 는 비디오 메모리로부터 DirectDraw 텍스처 표면을 할당하려고 해, 할당을 실행하는데 필요한 비디오 메모리가 남지 않은 경우는 AGP 메모리에 돌아온다. VMR 가 AGP 메모리를 사용하기 위해서(때문에)는, 그래픽 카드가, AGP 메모리로부터 비디오 메모리에의 블리트에 관한 기본적인 기능을 지원 하고 있을 필요가 있다.
요건
Microsoft® Windows® XP 가 필요하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