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의 열거형 VMRRenderPref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VMRRenderPrefs 열거
 
Microsoft DirectX 9.0

VMRRenderPrefs 열거

VMRRenderPrefs 열거형은,IVMRFilterConfig::GetRenderingPrefsIVMRFilterConfig::SetRenderingPrefs 메서드로 사용해, 기본적인 렌더링 설정을 취득 및 설정한다.

구문

typedef enum {
  RenderPrefs_ForceOffscreen               = 0x00000001,
  RenderPrefs_ForceOverlays                = 0x00000002,
  RenderPrefs_AllowOverlays                = 0x00000000,
  RenderPrefs_AllowOffscreen               = 0x00000000,
  RenderPrefs_DoNotRenderColorKeyAndBorder = 0x00000008,
  RenderPrefs_RestrictToInitialMonitor     = 0x00000010,
  RenderPrefs_PreferAGPMemWhenMixing       = 0x00000020,
  RenderPrefs_Mask                         = 0x0000003f
} VMRRenderPrefs;

요소

RenderPrefs_ForceOffscreen

VMR 가 오프 스크린 표면만을 렌더링에 사용해야 하는 것을 나타낸다.

RenderPrefs_ForceOverlays

오버레이 표면이 사용 가능하지 않은 경우는 VMR 가 실패하는 것을 나타낸다.

RenderPrefs_AllowOverlays

오버레이가 사용 가능한 경우는 VMR 가 그것들을 사용해야 하는 것을 나타낸다.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은 사용해서는 안된다.

RenderPrefs_AllowOffscreen

오버레이가 사용 가능하지 않은 경우는 VMR 가 오프 스크린 표면을 사용해야 하는 것을 나타낸다.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은 사용해서는 안된다.

RenderPrefs_DoNotRenderColorKeyAndBorder

애플리케이션이 컬러 키를 전부 칠하는 역할을 지는 것을 나타낸다.

RenderPrefs_RestrictToInitialMonitor

VMR 가 초기 모니터에만 출력해야 하는 것을 나타낸다.

RenderPrefs_PreferAGPMemWhenMixing

텍스처 표면을 할당할 때, VMR 가 AGP 메모리의 사용을 시도해야 하는 것인 것을 나타낸다.

RenderPrefs_Mask

이것들 모든 플래그의 비트마다 OR.

주의

기정에서는, VMR 는 비디오 메모리로부터 DirectDraw 텍스처 표면을 할당하려고 해, 할당을 실행하는데 필요한 비디오 메모리가 남지 않은 경우는 AGP 메모리에 돌아온다. VMR 가 AGP 메모리를 사용하기 위해서(때문에)는, 그래픽 카드가, AGP 메모리로부터 비디오 메모리에의 블리트에 관한 기본적인 기능을 지원 하고 있을 필요가 있다.

요건

Microsoft® Windows® XP 가 필요하다.

참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