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의 열거형 VMRSurfaceAllocationFlag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VMRSurfaceAllocationFlags 열거는,IVMRSurfaceAllocator::AllocateSurface 메서드로 사용해, 표면 생성 파라미터를 지정한다.
구문
typedef enum {
AMAP_PIXELFORMAT_VALID = 0x01,
AMAP_3D_TARGET = 0x02,
AMAP_ALLOW_SYSMEM = 0x04,
AMAP_FORCE_SYSMEM = 0x08,
AMAP_DIRECTED_FLIP = 0x10,
AMAP_DXVA_TARGET = 0x20
} VMRSurfaceAllocationFlags;
요소
AMAP_PIXELFORMAT_VALID
lpPxFmt 필드에, DirectDraw 표면을 생성 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유효한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는 것을 나타낸다.
AMAP_3D_TARGET
생성 된 DirectDraw 표면이, DDSCAPS_3DDEVICE 플래그 세트로 생성 된 Direct3D 렌더링 타겟이기도 할 필요가 있는 것을 나타낸다.
AMAP_ALLOW_SYSMEM
비디오 메모리의 DirectDraw 표면을 할당할 수 없었을 때에, 시스템 메모리 DirectDraw 표면의 할당을 시행하는 것을 나타낸다. (AGP 메모리 표면을 할당해서는 안 된다. )
AMAP_FORCE_SYSMEM
표면을 시스템 메모리내에 생성 한다. 이미지의 렌더링전에 GDI 를 사용해 처리하는 경우는, 이것을 지정하는 것. 표면은, 현재의 모니터 디스플레이 포맷 (픽셀 깊이)에 합치하고 있을 필요가 있다.
AMAP_DIRECTED_FLIP
Flip 가 불려 갔을 때에,IVMRImagePresenter 인터페이스의 PresentImage 함수에 파라미터로서 건네받은, 지정된 DirectDraw 표면에 플립 해야 하는 것을 나타낸다. 비디오 디코더가 보는 DXVA 버퍼와 그래픽 드라이버가 보는 DXVA 버퍼와의 동기를 유지하려면 , 이 플래그가 올바르게 지원 되고 있을 필요가 있다.
AMAP_DXVA_TARGET
이 표면이 DXVA 타겟으로서 사용되는 것을 나타낸다.
주의
시스템 메모리내에서는 3D 표면을 생성 할 수 없기 때문에, AMAP_3D_TARGET 는, AMAP_FORCE_SYSMEM 이나 AMAP_ALLOW_SYSMEM 와 조합할 수 없다.
요건
Microsoft® Windows® XP 가 필요하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