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구조체 VMR9ProcAmpControl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VMR9ProcAmpControl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VMR9ProcAmpControl 구조체

VMR9ProcAmpControl 구조체에는, 비디오 스트림으로 실행되는 이미지 조정을 지정한다. 이 구조체는,Video Mixing Renderer 필터 9 (VMR-9)로 사용된다.

구문

typedef struct _VMR9ProcAmpControl
{
    DWORD  dwSize;
    DWORD  dwFlags;
    float  Contrast;
    float  Brightness;
    float  Hue;
    float  Saturation;
} VMR9ProcAmpControl;

멤버

dwSize

구조체의 사이즈 (바이트 단위).

dwFlags

VMR9ProcAmpControlFlags 열거의 플래그의 비트마다 편성. 드라이버가 지원 하고 있는 프로퍼티를 나타낸다.

Contrast

이미지 콘트라스트를 지정한다. 콘트라스트는, 화면내의 상대적인 명암값을 변경한다. 기능적으로는, 어느 범위의 입력값을 그것보다 작은가 또는 큰 범위의 출력값에 맵 한다.

Brightness

이미지의 휘도(Luminance)를 지정한다. 휘도(Luminance)는, 블랙 레벨 셋업이라고도 불리지만, 표시하는 블랙 레벨을 지정한다. 기능적으로는, 화면내의 모든 휘도(Luminance) 워드에 대해서, 같은 수의 양자화 스텝 (비트)을 덧셈 또는 뺄셈 한다.

Hue

이미지의 색상을 지정한다. 지각적으로는, 색상은 거의 "색" 과 일치한다. 기능적으로는, 색상은 색광도 구성 요소의 국면 관계이다. 번단위로 지정되어 명목 상유효과인 범위는 -180 ~ 180 번으로, 디폴트값은 0 이다.

Saturation

이미지의 채도를 지정한다. 채도는, 이미지의 색의 농도를 변경한다. 기능적으로는, 콘트라스트와 유사하지만 이미지의 크로마콘포넨트에 작용한다.

주의

각 프로퍼티의 유효한 값의 범위는, 그래픽 장치 드라이버에 따라서 다르다. 각 프로퍼티의 범위를 얻어오려면,IVMRMixerControl9::GetProcAmpControlRange 메서드를 호출하는 것.

참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