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의 열거형 VMR9MixerPref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VMR9MixerPrefs 열거
 
Microsoft DirectX 9.0

VMR9MixerPrefs 열거

VMR9MixerPrefs 열거형은, Direct3D 표면상에서 비디오 이미지를 생성 할 때에 사용하는 데시 메이션, 필터링, 색공간(color space) 정보를 지정하는 플래그를 저장 한다 (VMR-9 마셔).

구문

typedef enum {
  MixerPref9_NoDecimation  = 0x00000001,
  MixerPref9_DecimateOutput  = 0x00000002, 
  MixerPref9_DecimationReserved  = 0x0000000C,
  MixerPref9_DecimateMask  = 0x0000000F,
  MixerPref9_BiLinearFiltering  = 0x00000010,
  MixerPref9_PointFiltering  = 0x00000020,
  MixerPref9_AnisotropicFiltering  = 0x00000040,
  MixerPref9_PyramidalQuadFiltering   = 0x00000080, // 4 샘플 텐트
  MixerPref9_GaussianQuadFiltering    = 0x00000100, // 4 샘플 Gauss
  MixerPref9_FilteringReserved  = 0x00000F80,
  MixerPref9_FilteringMask  = 0x00000FF0,
  MixerPref9_RenderTargetRGB  = 0x00001000,
  MixerPref9_RenderTargetReserved  = 0x000FE000,
  MixerPref9_RenderTargetMask  = 0x000FF000
} VMR9MixerPrefs;

멤버

MixerPref9_NoDecimation

데시 메이션 없음.

MixerPref9_DecimateOutput

출력을, x 및 y 방향으로 계수 2 로 데시 메이트 한다.

MixerPref9_DecimationReserved

장래적인 사용을 위해서(때문에) 예약되고 있다.

MixerPref9_DecimateMask

모든 데시 메이션 플래그의 비트마다 OR. 애플리케이션이 아니고, VMR 에 의해 내부적으로 사용된다.

MixerPref9_BiLinearFiltering

바이리니아필터링을 사용한다.

MixerPref9_PointFiltering

포인트 필터링을 사용한다.

MixerPref9_AnisotropicFiltering

비등방성 필터링을 사용한다.

MixerPref9_PyramidalQuadFiltering

4 샘플 텐트 필터링을 사용한다.

MixerPref9_GaussianQuadFiltering

4 샘플 Gauss 필터링을 사용한다.

MixerPref9_FilteringReserved

장래적인 사용을 위해서(때문에) 예약되고 있다.

MixerPref9_FilteringMask

모든 필터링 플래그의 비트마다 OR. 애플리케이션에 의해 사용되지 않는다.

MixerPref9_RenderTargetRGB

RGB 렌더링 타겟을 사용한다.

MixerPref9_RenderTargetReserved

장래적인 사용을 위해서(때문에) 예약되고 있다.

MixerPref9_RenderTargetMask

모든 렌더링 타겟 플래그의 비트마다 OR. 애플리케이션에 의해 사용되지 않는다.

참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