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의 열거형 VMR9MixerPref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VMR9MixerPrefs 열거형은, Direct3D 표면상에서 비디오 이미지를 생성 할 때에 사용하는 데시 메이션, 필터링, 색공간(color space) 정보를 지정하는 플래그를 저장 한다 (VMR-9 마셔).
구문
typedef enum {
MixerPref9_NoDecimation = 0x00000001,
MixerPref9_DecimateOutput = 0x00000002,
MixerPref9_DecimationReserved = 0x0000000C,
MixerPref9_DecimateMask = 0x0000000F,
MixerPref9_BiLinearFiltering = 0x00000010,
MixerPref9_PointFiltering = 0x00000020,
MixerPref9_AnisotropicFiltering = 0x00000040,
MixerPref9_PyramidalQuadFiltering = 0x00000080, // 4 샘플 텐트
MixerPref9_GaussianQuadFiltering = 0x00000100, // 4 샘플 Gauss
MixerPref9_FilteringReserved = 0x00000F80,
MixerPref9_FilteringMask = 0x00000FF0,
MixerPref9_RenderTargetRGB = 0x00001000,
MixerPref9_RenderTargetReserved = 0x000FE000,
MixerPref9_RenderTargetMask = 0x000FF000
} VMR9MixerPrefs;
멤버
MixerPref9_NoDecimation
데시 메이션 없음.
MixerPref9_DecimateOutput
출력을, x 및 y 방향으로 계수 2 로 데시 메이트 한다.
MixerPref9_DecimationReserved
장래적인 사용을 위해서(때문에) 예약되고 있다.
MixerPref9_DecimateMask
모든 데시 메이션 플래그의 비트마다 OR. 애플리케이션이 아니고, VMR 에 의해 내부적으로 사용된다.
MixerPref9_BiLinearFiltering
바이리니아필터링을 사용한다.
MixerPref9_PointFiltering
포인트 필터링을 사용한다.
MixerPref9_AnisotropicFiltering
비등방성 필터링을 사용한다.
MixerPref9_PyramidalQuadFiltering
4 샘플 텐트 필터링을 사용한다.
MixerPref9_GaussianQuadFiltering
4 샘플 Gauss 필터링을 사용한다.
MixerPref9_FilteringReserved
장래적인 사용을 위해서(때문에) 예약되고 있다.
MixerPref9_FilteringMask
모든 필터링 플래그의 비트마다 OR. 애플리케이션에 의해 사용되지 않는다.
MixerPref9_RenderTargetRGB
RGB 렌더링 타겟을 사용한다.
MixerPref9_RenderTargetReserved
장래적인 사용을 위해서(때문에) 예약되고 있다.
MixerPref9_RenderTargetMask
모든 렌더링 타겟 플래그의 비트마다 OR. 애플리케이션에 의해 사용되지 않는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