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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MR9DeinterlaceTech 열거
 
Microsoft DirectX 9.0

VMR9DeinterlaceTech 열거

VMR9DeinterlaceTech 열거형은, 비디오 스트림의 비인터레이스화에 사용하는 알고리즘을 기술한다. 플래그는 상호 배타적이지 않다. 드라이버는, 플래그의 편성을 설정할 수 있다.

구문

typedef enum {
    DeinterlaceTech9_Unknown             = 0x0000,
    DeinterlaceTech9_BOBLineReplicate    = 0x0001,
    DeinterlaceTech9_BOBVerticalStretch  = 0x0002,
    DeinterlaceTech9_MedianFiltering     = 0x0004,
    DeinterlaceTech9_EdgeFiltering       = 0x0010,
    DeinterlaceTech9_FieldAdaptive       = 0x0020,
    DeinterlaceTech9_PixelAdaptive       = 0x0040,
    DeinterlaceTech9_MotionVectorSteered = 0x0080
} VMR9DeinterlacePrefs;

요소

DeinterlaceTech9_Unknown

알고리즘이 불명, 또는 독자 사양이다.

DeinterlaceTech9_BOBLineReplicate

이 알고리즘은, 위에의선 또는 아래의 선을 반복하는 것에 의해 부족한 선을 생성 한다. 이 방법에서는 톱니모양이 생기기 (위해)때문에, 추천하지 않는다.

DeinterlaceTech9_BOBVerticalStretch

이 알고리즘은, 각 비디오 필드를 세로에 2 배에 확장하는 것으로 부족한 선을 생성 한다. 2 개의 선을 평균화하는지, 또는 4 개의 선에 (-1, 9, 9, -1)/16 필터를 사용하는 등. 생성 되는 이미지가 상하에 "보브" 하지 않게, 세로에 다소의 조정을 하는.

DeinterlaceTech9_MedianFiltering

이 알고리즘은, 중앙치 필터링을 사용해, 부족한 선의 픽셀을 재생성 한다.

DeinterlaceTech9_EdgeFiltering

이 알고리즘은, 엣지 필터를 사용해, 부족한 선을 생성 한다. 이 프로세스에서는, 픽쳐 컨텐츠의 엣지의 방향을 결정하기 위해서(때문에), 공간 지향성 필터가 적용된다. 부족한 픽셀은, 검출된 엣지를 횡단하는 것이 아니라, 엣지에 따라 필터링 하는 것에 의해 생성 된다.

DeinterlaceTech9_FieldAdaptive

이 알고리즘은, 공간 또는 일시 보간을 사용한다. 움직임의 양에 응해, 필드 마다 양자간에서 바꾼다.

DeinterlaceTech9_PixelAdaptive

이 알고리즘은, 공간 또는 일시 보간을 사용한다. 움직임의 양에 응해, 픽셀 마다 양자간에서 바꾼다.

DeinterlaceTech9_MotionVectorSteered

이 알고리즘은, 비디오 필드의 순서내에서 개체를 식별한다. 부족한 픽셀을 재생성 하기 전에, 장면(scene)내의 각각의 개체의 움직임의 축을, 시간의 축과 평행이 되도록(듯이) 가지런히 한다.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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