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base class DirectShow base class의 사용법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irectShow base class의 사용법
 
Microsoft DirectX 9.0

DirectShow base class의 사용법

Microsoft® DirectShow® 의 base class를 사용하려면 , 이하의 디렉토리에 있는 base class 라이브러리를 빌드 해, 링크해야 한다.

(SDK 루트) \Samples\C++\DirectShow\BaseClasses

base class의 프로젝트 워크 스페이스에는 BaseClasses.dsw 라는 이름이 붙일 수 있다. 이 프로젝트는 2 개의 버전의 라이브러리를 빌드 하는, 리테일 버전의 Strmbase.lib 과 디버그 버전의 Strmbasd.lib 이다. 각자의 프로젝트로, 헤더 파일 Streams.h 를 인클루드 하는 것. 리테일 빌드나 디버그 빌드 등에 의해서, 프로젝트를 Strmbase.lib 또는 Strmbsd.lib 와 링크하는 것.

다음의 표는 필요한 파일을 집계한 것이다.

워크 스페이스 BaseClasses.dsw
리테일 라이브러리 Strmbase.lib
디버그 라이브러리 Strmbasd.lib
헤더 파일 Streams.h

빌드 환경의 셋업의 더 자세한 정보는, 「빌드 환경의 설정」을 참조할것.

프리프로세서 심볼

헤더 파일 Streams.h 를 인클루드 할 때 다음의 프리프로세서 심볼이 특수한 의미를 갖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