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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DirectX 9.0 |
에러가 발생했을 때에 오디오 장치가 어떻게 액세스 되고 있었는지를 지정한다.
구문
typedef enum _tagSND_DEVICE_ERROR {
SNDDEV_ERROR_Open = 1,
SNDDEV_ERROR_Close = 2,
SNDDEV_ERROR_GetCaps = 3,
SNDDEV_ERROR_PrepareHeader = 4,
SNDDEV_ERROR_UnprepareHeader = 5,
SNDDEV_ERROR_Reset = 6,
SNDDEV_ERROR_Restart = 7,
SNDDEV_ERROR_GetPosition = 8,
SNDDEV_ERROR_Write = 9,
SNDDEV_ERROR_Pause = 10,
SNDDEV_ERROR_Stop = 11,
SNDDEV_ERROR_Start = 12,
SNDDEV_ERROR_AddBuffer = 13,
SNDDEV_ERROR_Query = 14,
} SNDDEV_ERR;
요소
SNDDEV_ERROR_Open
오디오 장치를 열려 하고 있었다.
SNDDEV_ERROR_Close
오디오 장치를 닫으려 하고 있었다.
SNDDEV_ERROR_GetCaps
기초가 되고 있는 하드웨어의 능력의 취득중에서 만났다.
SNDDEV_ERROR_PrepareHeader
오디오 장치의 헤더의 준비중이었다.
SNDDEV_ERROR_UnprepareHeader
오디오 장치의 헤더의 준비를 하지 않았었다.
SNDDEV_ERROR_Reset
오디오 장치의 리셋을 실시하려 하고 있었다.
SNDDEV_ERROR_Restart
오디오 장치의 재부팅을 실시하려 하고 있었다.
SNDDEV_ERROR_GetPosition
현재 위치 및 정지 위치 설정의 취득중에서 만났다.
SNDDEV_ERROR_Write
오디오 장치에의 쓰기중에서 만났다.
SNDDEV_ERROR_Pause
오디오 장치가 포즈 하려고 하고 있었다.
SNDDEV_ERROR_Stop
오디오 장치가 정지하려고 하고 있었다.
SNDDEV_ERROR_Start
오디오 장치가 기동하려고 하고 있었다.
SNDDEV_ERROR_AddBuffer
오디오 장치에 버퍼를 추가하려고 하고 있었다.
SNDDEV_ERROR_Query
오디오 장치에의 문의를 하고 있었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