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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DDEV_ERR 열거
 
Microsoft DirectX 9.0

SNDDEV_ERR 열거

에러가 발생했을 때에 오디오 장치가 어떻게 액세스 되고 있었는지를 지정한다.

구문

typedef enum _tagSND_DEVICE_ERROR {
    SNDDEV_ERROR_Open             = 1,       
    SNDDEV_ERROR_Close            = 2,       
    SNDDEV_ERROR_GetCaps          = 3,       
    SNDDEV_ERROR_PrepareHeader    = 4,
    SNDDEV_ERROR_UnprepareHeader  = 5,       
    SNDDEV_ERROR_Reset            = 6,
    SNDDEV_ERROR_Restart          = 7,       
    SNDDEV_ERROR_GetPosition      = 8,       
    SNDDEV_ERROR_Write            = 9,
    SNDDEV_ERROR_Pause            = 10,       
    SNDDEV_ERROR_Stop             = 11,       
    SNDDEV_ERROR_Start            = 12,       
    SNDDEV_ERROR_AddBuffer        = 13,
    SNDDEV_ERROR_Query            = 14,       
} SNDDEV_ERR;

요소

SNDDEV_ERROR_Open

오디오 장치를 열려 하고 있었다.

SNDDEV_ERROR_Close

오디오 장치를 닫으려 하고 있었다.

SNDDEV_ERROR_GetCaps

기초가 되고 있는 하드웨어의 능력의 취득중에서 만났다.

SNDDEV_ERROR_PrepareHeader

오디오 장치의 헤더의 준비중이었다.

SNDDEV_ERROR_UnprepareHeader

오디오 장치의 헤더의 준비를 하지 않았었다.

SNDDEV_ERROR_Reset

오디오 장치의 리셋을 실시하려 하고 있었다.

SNDDEV_ERROR_Restart

오디오 장치의 재부팅을 실시하려 하고 있었다.

SNDDEV_ERROR_GetPosition

현재 위치 및 정지 위치 설정의 취득중에서 만났다.

SNDDEV_ERROR_Write

오디오 장치에의 쓰기중에서 만났다.

SNDDEV_ERROR_Pause

오디오 장치가 포즈 하려고 하고 있었다.

SNDDEV_ERROR_Stop

오디오 장치가 정지하려고 하고 있었다.

SNDDEV_ERROR_Start

오디오 장치가 기동하려고 하고 있었다.

SNDDEV_ERROR_AddBuffer

오디오 장치에 버퍼를 추가하려고 하고 있었다.

SNDDEV_ERROR_Query

오디오 장치에의 문의를 하고 있었다.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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