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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ality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Quality 구조체

Quality 구조체는, 렌더러의 퍼포먼스를 최적화하기 위해서, 렌더러내가 데이터 과잉이나 데이터 부족한가를 나타내, 프레임을 가감(상태)하는 퍼센티지를 지정하는 것에 의해, 품질 메시지를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QualityMessageType  Type;
    long                Proportion;
    REFERENCE_TIME      Late;
    REFERENCE_TIME      TimeStamp;
} Quality;

멤버

Type

QualityMessageType 열거의 값. 이 값은다운 스트림 필터에의 데이터가 부족한지, 또는 과잉인 것을 나타낸다.

Proportion

Microsoft® DirectShow® 가 미디어 샘플의 송신을 계속해야 할 레이트를 지정하는 값. 베이스값 1000 은, 레이트를 변경하지 않는 것을 나타낸다. 1000 으로부터의 증감의 비율이, 가감(상태)하는 프레임수의 비율을 나타낸다. 예를 들어, 이 값이 800 의 경우, DirectShow 는 렌더러의 속도에 맞추기 위해서(때문에), 받은 프레임의 20% 를 드롭 한다.

Late

다운 스트림으로 데이터 부족이 일어나고 있는 경우, 스트림이 늦는 시간의 길이를 나타낸다.

TimeStamp

DirectShow 가 이 구조체를 생성 한 시간을 지정하는 값. 보통, 이 값은 비디오 샘플 위에의 시작 타임이다.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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