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구조체 Quality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Quality 구조체는, 렌더러의 퍼포먼스를 최적화하기 위해서, 렌더러내가 데이터 과잉이나 데이터 부족한가를 나타내, 프레임을 가감(상태)하는 퍼센티지를 지정하는 것에 의해, 품질 메시지를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QualityMessageType Type;
long Proportion;
REFERENCE_TIME Late;
REFERENCE_TIME TimeStamp;
} Quality;
멤버
Type
QualityMessageType 열거의 값. 이 값은다운 스트림 필터에의 데이터가 부족한지, 또는 과잉인 것을 나타낸다.
Proportion
Microsoft® DirectShow® 가 미디어 샘플의 송신을 계속해야 할 레이트를 지정하는 값. 베이스값 1000 은, 레이트를 변경하지 않는 것을 나타낸다. 1000 으로부터의 증감의 비율이, 가감(상태)하는 프레임수의 비율을 나타낸다. 예를 들어, 이 값이 800 의 경우, DirectShow 는 렌더러의 속도에 맞추기 위해서(때문에), 받은 프레임의 20% 를 드롭 한다.
Late
다운 스트림으로 데이터 부족이 일어나고 있는 경우, 스트림이 늦는 시간의 길이를 나타낸다.
TimeStamp
DirectShow 가 이 구조체를 생성 한 시간을 지정하는 값. 보통, 이 값은 비디오 샘플 위에의 시작 타임이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