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Pin Connec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Pin::Connect
 
Microsoft DirectX 9.0

IPin::Connect

Connect 메서드는, 핀을 다른 핀에 접속한다.

애플리케이션으로부터 이 메서드를 호출하지 않는 것. 대신에,IGraphBuilder 메서드를 사용한다. 이 메서드는, 필터 그래프 매니저가 핀을 접속하기 위해서 호출한다.

구문

HRESULT Connect(
  IPin *pReceivePin,
  const AM_MEDIA_TYPE *pmt
);

파라미터

pReceivePin

[in] 핀의 IPin 인터페이스를 받는 포인터.

pmt

[in] 접속의 미디어 타입을 지정하는 AM_MEDIA_TYPE 구조체의 포인터. NULL 도 가능.

반환값

HRESULT 값을 돌려준다. 가능한 값은 다음과 같다.

설명
S_OK 성공.
VFW_E_ALREADY_CONNECTED 핀은 이미 접속되고 있다.
VFW_E_NO_ACCEPTABLE_TYPES 받아들이고 가능한 미디어 타입이 발견되지 않는다.
VFW_E_NO_TRANSPORT 핀이 트랜스포트를 받아들여지지 않는가, 접속용의 할당자가 없다.
VFW_E_NOT_STOPPED 필터는 액티브해, 핀은 동적재접속을 지원 하고 있지 않다.
VFW_E_TYPE_NOT_ACCEPTED 지정한 미디어 타입은 받아들여지지 않는다.

주의

pmt 인수는 NULL 이라도 좋다. 메이저 타입, 서브 타입, 또는 포맷에 GUID_NULL 값을 설정해, 파셜 미디어 타입을 지정하는 일도 가능하다.

이 메서드는 접속이 가능한 일을 검증한다. 핀이 접속을 거부하면, 메서드는 실패한다. 수신 핀으로 IPin::ReceiveConnection 를 호출하는 것으로, 접속 핀은 미디어 타입을 제안한다.

참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