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Pin Connec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Connect 메서드는, 핀을 다른 핀에 접속한다.
애플리케이션으로부터 이 메서드를 호출하지 않는 것. 대신에,IGraphBuilder 메서드를 사용한다. 이 메서드는, 필터 그래프 매니저가 핀을 접속하기 위해서 호출한다.
구문
HRESULT Connect(
IPin *pReceivePin,
const AM_MEDIA_TYPE *pmt
);
파라미터
pReceivePin
[in] 핀의 IPin 인터페이스를 받는 포인터.
pmt
[in] 접속의 미디어 타입을 지정하는 AM_MEDIA_TYPE 구조체의 포인터. NULL 도 가능.
반환값
HRESULT 값을 돌려준다. 가능한 값은 다음과 같다.
값 | 설명 |
S_OK | 성공. |
VFW_E_ALREADY_CONNECTED | 핀은 이미 접속되고 있다. |
VFW_E_NO_ACCEPTABLE_TYPES | 받아들이고 가능한 미디어 타입이 발견되지 않는다. |
VFW_E_NO_TRANSPORT | 핀이 트랜스포트를 받아들여지지 않는가, 접속용의 할당자가 없다. |
VFW_E_NOT_STOPPED | 필터는 액티브해, 핀은 동적재접속을 지원 하고 있지 않다. |
VFW_E_TYPE_NOT_ACCEPTED | 지정한 미디어 타입은 받아들여지지 않는다. |
주의
pmt 인수는 NULL 이라도 좋다. 메이저 타입, 서브 타입, 또는 포맷에 GUID_NULL 값을 설정해, 파셜 미디어 타입을 지정하는 일도 가능하다.
이 메서드는 접속이 가능한 일을 검증한다. 핀이 접속을 거부하면, 메서드는 실패한다. 수신 핀으로 IPin::ReceiveConnection 를 호출하는 것으로, 접속 핀은 미디어 타입을 제안한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