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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DirectX 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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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프레임과 오디오 샘플을 어떻게 디스크에 기입하는지를 지정한다.

구문

typedef enum {
    INTERLEAVE_NONE,
    INTERLEAVE_CAPTURE,
    INTERLEAVE_FULL,
    INTERLEAVE_NONE_BUFFERED
} InterleavingMode;

요소

INTERLEAVE_NONE

비인터리브. 프레임은 도착순서에 써진다. 다음에 파일을 재생시에 인터리브 할 필요가 있다. 이 모드에서는, AVI Mux 필터는, 버퍼되지 않은, 오버랩 된 쓰기 조작을 사용해 throughput를 증가 시키려고 한다.

INTERLEAVE_CAPTURE

INTERLEAVE_FULL 보다 오버헤드가 적은 대체로의인터리브 . 이 모드는 비디오 캡춰에 적절하고 있다. AVI Mux 는, 버퍼되지 않은, 오버랩 된 쓰기 조작을 사용하려고 한다. 다만, 인터리브 파라미터가 올바르게 설정되지 않은 경우, 1 개의 스트림이 다른 스트림으로부터의 데이터를 기다리고 있는 동안에 블록 하면, 프레임이 드롭 한다. 특히, 오디오 버퍼가 0.5 초 이하가 아니면 비디오 스트림이 장시간 블록 해 버린다.

INTERLEAVE_FULL

오디오 샘플 및 비디오 프레임의 완전한 세밀 인터리브. 스트림은, 인터리브전에 동량의 데이터를 기다리기 (위해)때문에, 무한하게 블록 된다. 이 모드는, 오쏘링 및 재생에 적절하고 있다.

INTERLEAVE_NONE_BUFFERED

비인터리브. 이 모드는 INTERLEAVE_NONE 와 같지만, 사용하는 파일 영역과 시스템 오버헤드가 적다.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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