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샘플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irectShow 샘플
 
Microsoft DirectX 9.0

DirectShow 샘플

Microsoft® DirectShow® SDK 샘플은, 기능에 응해 이하의 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다.

샘플을 빌드 한다

DirrectShow SDK 샘플을 빌드 하는 방법은 다수 있다. 프로젝트 파일은, Visual C++ 6.0 용과 Visual Studio.NET 용의 양쪽 모두가 포함되어 있다. Visual C++ 6.0 으로 빌드 하려면 , 워크 스페이스 파일 (. dsw)를 사용하는 것. Visual Studio.NET 를 사용해 빌드 하는 경우는, 솔루션 파일 (. sln)를 사용하는 것. 모든 샘플은, ANSI 또는 Unicode 로 빌드 할 수 있다.

메인 워크 스페이스를 사용해 모든 샘플을 빌드 한다

샘플을 빌드 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DirectShow 샘플 루트 디렉토리에 있는 DShow.dsw (DShow.sln)를 사용하는 것이다. 이 워크 스페이스에는, 각각의 샘플에 대응하는 각 프로젝트 파일에의 참조가 포함된다. 이 워크 스페이스로부터 일부의 프로젝트 또는 모든 프로젝트를 배치 빌드 할 수 있다.

SDK 에 포함되는 프로젝트안에는, 다른 프로젝트가 사용하는 지원 라이브러리를 빌드 하는 프로젝트도 있다. 예를 들어, GargleDMO 샘플은 ControlBase 프로젝트 및 MedParamBase 프로젝트에 의존한다. GargleDMO 를 빌드 하면, Visual C++ 는 이러한 의존관계(dependencies)를 자동적으로 빌드 해 링크한다.

샘플의 카테고리용으로 워크 스페이스를 사용한다

메인 DirectShow 샘플 디렉토리내의 각 서브 디렉토리에는, 그 서브 디렉토리내의 모든 샘플을 빌드 하는 워크 스페이스 ( 및 솔루션)가 있다. 예를 들어, 모든 캡춰 샘플을 빌드 하는 경우는, Capture 디렉토리에서 Capture.dsw 워크 스페이스 (또는 Capture.sln 솔루션)를 사용할 수 있다.

각각의 프로젝트를 빌드 한다

각 샘플에는, 그 샘플을 각각에 빌드하기 위한 워크 스페이스 파일과 솔루션 파일이 포함되어 있다. 샘플의 상당수는 base class 라이브러리와 링크하므로, 최초로 그 라이브러리를 빌드 할 필요가 있다. 「base class」를 참조할것.

참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