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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Music 샘플의 프레임워크(framework)
 
Microsoft DirectX 9.0

DirectMusic 샘플의 프레임워크(framework)

DirectMusic 샘플의 중심적인 기능을 구성하는 한 무리의 공통 클래스는, Dmutil.h 로 선언되어 Dmutil.cpp 로 처리 한다. 또, 일부의 샘플은, Dsutil.h 로 선언되어 Dsutil.cpp 로 처리 하는 DirectSound 클래스도 사용하고 있다. 파일은 다음의 장소에 있다.

(SDK 루트) \samples\C++\Common\Include
(SDK 루트) \samples\C++\Common\Src

샘플의 프레임워크(framework)를 사용하려면 , 프로젝트를 Dxerr9.lib 와 Winmm.lib 에 링크할 필요가 있다.

프레임워크(framework) 클래스는 샘플의 기본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독자적인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때의 베이스로서 사용할 수 있다. 다만, DirectMusic API 에 대한 필요한 기능을 모두 갖춘 래퍼는 아니다.

샘플에서는, 이하의 클래스가 사용된다.

클래스 설명
CMusicManager 샘플 클래스 개체의 로드와 생성, 퍼포먼스의 생성, 메모리의 관리를 행하기 위한 메서드를 포함한다.
CMusicScript 샘플 클래스 스크립트를 나타내, 변수의 취득과 설정 및 루틴의 호출을 행하기 위한 메서드를 포함한다.
C3DMusicSegment 샘플 클래스 3-D 오디오 패스로 연주하는 세그먼트(segment)를 나타낸다. CMusicSegment 로부터 계승한다.
CMusicSegment 샘플 클래스 세그먼트(segment)를 나타내, 음색의 다운로드와 언로드, 세그먼트(segment)의 연주와 정지, 세그먼트(segment)로부터의 스타일의 취득을 행하기 위한 메서드를 포함한다.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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