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ound DirectSound C++ 샘플 DirectSound 샘플의 프레임워크(framework)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DirectSound 샘플의 중심적인 기능을 구성하는 한 무리의 공통 클래스는, Dsutil.h 에 대해 선언되어 Dsutil.cpp 에 대해 처리 되고 있다.
파일은 다음의 장소에 있다.
(SDK 루트) \samples\C++\Common\Include
(SDK 루트) \samples\C++\Common\Src
샘플의 프레임워크(framework)를 사용하려면 , 프로젝트를 Dxerr9.lib 와 Winmm.lib 에 링크할 필요가 있다.
프레임워크(framework) 클래스는 샘플의 기본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독자적인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때의 베이스로서 사용할 수 있다. 다만, 필요한 기능을 모두 갖춘 DirectSound API 에 대한 래퍼로서 만들어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샘플에서는, 이하의 클래스가 사용된다.
클래스 | 설명 |
CSound 샘플 클래스 | 스태틱 버퍼 를 나타낸다. |
CSoundManager 샘플 클래스 | DirectSound 의 생성과 초기화, 1차 버퍼에의 액세스, 2차 버퍼의 생성을 위한 기능을 포함한다. |
CStreamingSound 샘플 클래스 | 스트리밍 버퍼 내의 사운드를 나타낸다. |
CWaveFile 샘플 클래스 | WAV 파일의 read와 쓰기, 메모리에 저장 되고 있는 WAV 리소스 또는 웨이브 폼으로부터의 read에 사용된다. |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