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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Sound 샘플의 프레임워크(framework)
 
Microsoft DirectX 9.0

DirectSound 샘플의 프레임워크(framework)

DirectSound 샘플의 중심적인 기능을 구성하는 한 무리의 공통 클래스는, Dsutil.h 에 대해 선언되어 Dsutil.cpp 에 대해 처리 되고 있다.

파일은 다음의 장소에 있다.

(SDK 루트) \samples\C++\Common\Include
(SDK 루트) \samples\C++\Common\Src

샘플의 프레임워크(framework)를 사용하려면 , 프로젝트를 Dxerr9.lib 와 Winmm.lib 에 링크할 필요가 있다.

프레임워크(framework) 클래스는 샘플의 기본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독자적인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때의 베이스로서 사용할 수 있다. 다만, 필요한 기능을 모두 갖춘 DirectSound API 에 대한 래퍼로서 만들어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샘플에서는, 이하의 클래스가 사용된다.

클래스 설명
CSound 샘플 클래스 스태틱 버퍼 를 나타낸다.
CSoundManager 샘플 클래스 DirectSound 의 생성과 초기화, 1차 버퍼에의 액세스, 2차 버퍼의 생성을 위한 기능을 포함한다.
CStreamingSound 샘플 클래스 스트리밍 버퍼 내의 사운드를 나타낸다.
CWaveFile 샘플 클래스 WAV 파일의 read와 쓰기, 메모리에 저장 되고 있는 WAV 리소스 또는 웨이브 폼으로부터의 read에 사용된다.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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