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의 열거형 DECIMATION_USAG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ECIMATION_USAGE 열거
 
Microsoft DirectX 9.0

DECIMATION_USAGE 열거

비디오 이미지를 작은 사이즈에 스케일 다운하기 위해서오버레이 믹서 필터가 사용하는 방법을 기술한다.

구문

typedef enum {
    DECIMATION_LEGACY,
    DECIMATION_USE_DECODER_ONLY,
    DECIMATION_USE_VIDEOPORT_ONLY,
    DECIMATION_USE_OVERLAY_ONLY,
    DECIMATION_DEFAULT
} DECIMATION_USAGE;

엘리먼트

DECIMATION_LEGACY

다음의 스텝중 한쪽이 성공할 때까지 순서에 실행해, 비디오를 데시 메이트 한다.

  1. VGA 팁 위에의 오버레이 스켈러의 사용을 시도한다.
  2. 오버레이 믹서가 비디오 포트를 개입시켜 접속되고 있는 경우는, 비디오 포트 위에의 스켈러의 사용을 시도한다.
  3. 비디오 이미지를 트리밍 한다.

DECIMATION_USE_DECODER_ONLY

비디오 디코더 위에의 스켈러를 사용해 데시 메이트 한다. 실패했을 경우는, 비디오 이미지를 트리밍 한다.

DECIMATION_USE_VIDEOPORT_ONLY

비디오 포트의 스켈러를 사용해 데시 메이트 한다. 실패했을 경우는, 비디오 이미지를 트리밍 한다.

DECIMATION_USE_OVERLAY_ONLY

VGA 팁 위에의 오버레이 스켈러를 사용해 데시 메이트 한다. 실패했을 경우는, 비디오 이미지를 트리밍 한다.

DECIMATION_DEFAULT

다음의 스텝중 한쪽이 성공할 때까지 순서에 실행해, 비디오를 데시 메이트 한다.

  1. 비디오 디코더 위에의 스켈러의 사용을 시도한다.
  2. VGA 팁 위에의 오버레이 스켈러의 사용을 시도한다.
  3. 오버레이 믹서가 비디오 포트를 개입시켜 접속되고 있는 경우는, 비디오 포트 위에의 스켈러의 사용을 시도한다.
  4. 비디오 이미지를 트리밍 한다.

    이 모드는, 기정의 데시 메이션 방법이다.

참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