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base class base class 레퍼런스 CSeekingPassThru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CSeekingPassThru 클래스는,CPosPassThru 및 CRendererPosPassThru 개체를 생성 하는 헬퍼-개체이다.
CPosPassThru 및 CRendererPosPassThru 클래스는, 시크 커멘드를 업 스트림에 건네주는 헬퍼-개체이기 (위해)때문에,CSeekingPassThru 클래스는 헬퍼-개체를 생성 하는 헬퍼-개체이다.
이 클래스를 직접 사용할 필요는 없다. 그 대신에, 이 클래스 사용의 모든 상세를 처리하는 CreatePosPassThru 함수를 사용한다. 개체를 Quatz.dll 로부터 로드하는 것에는 한층 더 이점이 있다. 이것에 의해, 필터의 코드 사이즈가 조금 감소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CPosPassThru 」를 참조할것.
CSeekingPassThru 클래스는,ISeekingPassThru 인터페이스를 공개한다. ISeekingPassThru::Init 메서드는, 개체를 초기화한다. 개체가 초기화되면 필터는 IMediaSeeking 인터페이스 및 IMediaPosition 인터페이스에 대해 개체에 문의하고 할 수 있다.
요건
헤더 : Seekpt.h 내에서 선언해, Streams.h 를 인클루드 한다.
라이브러리 : Strmbase.lib (리테일 빌드) 또는 Strmbasd.lib (디버그 빌드)를 사용한다.
퍼블릭 메서드 | |
CSeekingPassThru | 생성자 메서드. |
~CSeekingPassThru | 소멸자 메서드. |
CreateInstance | 개체의 인스턴스를 생성 한다. |
ISeekingPassThru 메서드 | |
Init | 개체를 초기화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