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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ndererPosPassThru 클래스
 
Microsoft DirectX 9.0

CRendererPosPassThru 클래스

CRendererPosPassThru 클래스의 계층

CRendererPosPassThru 클래스는, 시크 커멘드를 다음의 필터에 업 스트림 해 건네주는 것으로, 렌더러 필터의 시크 커멘드를 처리한다.

이 클래스는,CPosPassThru 클래스로부터 파생한다. 샘플이 닿았을 때 샘플로부터 타임 스탬프를 캐쉬하는 지원이 추가되고 있다. CPosPassThru 클래스와 같은 방식으로 이 클래스를 사용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CPosPassThru 」문서를 참조할것.

렌더러 필터는, 이하와 같이 해,CRendererPosPassThru 개체의 캐쉬된 타임 스탬프를 갱신해야 한다.

이 클래스의 사용법에 대해서는,CBaseRenderer 소스 코드를 참조할것.

요건

헤더 : Ctlutil.h 내에서 선언해, Streams.h 를 인클루드 한다.

라이브러리 : Strmbase.lib (리테일 빌드) 또는 Strmbasd.lib (디버그 빌드)를 사용한다.

퍼블릭 메서드  
CRendererPosPassThru 생성자 메서드.
GetMediaTime 현재의 샘플의 타임 스탬프를 얻어온다.
RegisterMediaTime 현재의 샘플로부터 타임 스탬프를 캐쉬한다.
ResetMediaTime 캐쉬된 타임 스탬프를 제로에 리셋 한다.
EOS 엔드 오브 스트림 통지의 후에 캐쉬된 타임 스탬프를 갱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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