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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DirectX 9.0 |
CRendererPosPassThru 클래스는, 시크 커멘드를 다음의 필터에 업 스트림 해 건네주는 것으로, 렌더러 필터의 시크 커멘드를 처리한다.
이 클래스는,CPosPassThru 클래스로부터 파생한다. 샘플이 닿았을 때 샘플로부터 타임 스탬프를 캐쉬하는 지원이 추가되고 있다. CPosPassThru 클래스와 같은 방식으로 이 클래스를 사용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CPosPassThru 」문서를 참조할것.
렌더러 필터는, 이하와 같이 해,CRendererPosPassThru 개체의 캐쉬된 타임 스탬프를 갱신해야 한다.
이 클래스의 사용법에 대해서는,CBaseRenderer 소스 코드를 참조할것.
요건
헤더 : Ctlutil.h 내에서 선언해, Streams.h 를 인클루드 한다.
라이브러리 : Strmbase.lib (리테일 빌드) 또는 Strmbasd.lib (디버그 빌드)를 사용한다.
퍼블릭 메서드 | |
CRendererPosPassThru | 생성자 메서드. |
GetMediaTime | 현재의 샘플의 타임 스탬프를 얻어온다. |
RegisterMediaTime | 현재의 샘플로부터 타임 스탬프를 캐쉬한다. |
ResetMediaTime | 캐쉬된 타임 스탬프를 제로에 리셋 한다. |
EOS | 엔드 오브 스트림 통지의 후에 캐쉬된 타임 스탬프를 갱신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