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Music DirectMusic C++ 샘플 Cross Fade 샘플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Cross Fade 샘플
 
Microsoft DirectX 9.0

Cross Fade 샘플

Cross Fade 샘플에서는, 어느 세그먼트(segment)를 용명 하면서 다른 세그먼트(segment)를 용암 할 방법이 나타나고 있다.

패스

소스 :(SDK 루트) \Samples\C++\DirectMusic\CrossFade

실행 가능 파일 :(SDK 루트) \Samples\C++\DirectMusic\Bin

사용자가이드

[play] 를 클릭해 Segment 1 을 연주한다. [Crossfade] 를 클릭해, Segment 1 을 용암 해, Segment 2 를 용명 한다. [Crossfade] 를 다시 클릭해, Segment 2 를 용암 해, Segment 1 을 용명 한다. [Browse] 를 사용하면 다른 세그먼트(segment)를 로드할 수 있다.

프로그래밍 메모

페이드는, 2 개의 세그먼트(segment)를 다른 오디오 패스로 연주하는 것으로 실현된다. 세그먼트(segment)의 볼륨은,DMUS_CURVE_PMSG 메시지를 송신해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대신에 IDirectMusicAudioPath8::SetVolume 메서드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이 메서드에서는 커브의 스케줄을 제어할 수 없다. 커브 메시지를 사용하면 페이드의 시작 포인트를 약간 미래로 설정해, 양쪽 모두의 오디오 패스의 페이드를 정확하게 같은 타이밍에 발생시킬 수가 있다.

참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