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Music DirectMusic 의 사용법 오디오 패스의 사용법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DirectMusic 퍼포먼스에는 보통, 1 개 혹은 복수의 오디오 패스가 포함된다. 오디오 패스는, 다양한 개체를 통해 사운드 데이터의 흐름을 관리한다. 오디오 패스에는, 퍼포먼스 자체, 세그먼트(segment), 툴 그래프, 신디사이저, DirectSound 버퍼, 이펙트
애플리케이션으로 2D 사운드 이펙트나 MIDI 파일의 재생 이상의 복잡한 처리를 실시하지 않는 경우는, 디폴트의 표준 오디오 패스를 설정해, 거기서 모든 재생을 실시한다. 한편, DirectMusic 의 모든 능력을 이용하는 경우는, 복수의 오디오 패스를 사용해, 그것을 한층 더 고도로 제어하는 것이 필요하게 된다.
오디오 패스는, Microsoft 소프트웨어 신디사이저만을 사용한다. 다른 포트를 사용하는 경우는,IDirectMusicPerformance8::Init 를 사용해 퍼포먼스를 초기화할 필요가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DirectMusic 포트의 사용법」을 참조.
여기에서는, 오디오 패스의 생성, 오디오 패스에서의 세그먼트(segment)의 연주, 오디오 패스내의 개체에의 액세스에 대해 설명한다. 설명하는 주제는,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