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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ORKEY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COLORKEY 구조체

COLORKEY 구조체는, 렌더러와 다른 필터와의 사이에 컬러 키 정보를 교환한다.

구문

typedef struct tagCOLORKEY {
    DWORD     KeyType;
    DWORD     PaletteIndex;
    COLORREF  LowColorValue;
    COLORREF  HighColorValue;
} COLORKEY;

멤버

KeyType

키의 종류. CK_NOCOLORKEY,CK_INDEX, 또는 CK_RGB. CK_INDEX CK_RGB 는, 논리적으로 조합할 수가 있다.

PaletteIndex

팔레트 인덱스.

LowColorValue

RGB 색값의 하한.

HighColorValue

RGB 색값의 상한.

주의

비디오 렌더러는,IOverlay 인터페이스를 통해서 액세스 되는 데이터 전송을 지원 한다. 이 인터페이스는, 보통, 렌더러에 데이터의 드로잉(Drawing)를 요구하지 않고 , 데이터를 배치하는 위치를 렌더러로부터 알 필요가 있는 하드웨어 디코더 필터로 사용한다. 이미지를 배치하는 위치를 알기 위한 1 개의 메카니즘이, 컬러 키를 사용하는 방법이다. 이 구조체는, 컬러 키의 요건을 비디오 렌더러에 설명하기 위해서, 필터 (주로 하드웨어 디코더)로부터 사용한다.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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