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구조체 AMVABeginFrameInfo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AMVABeginFrameInfo 구조체는, 프레임의 처리를 시작 하기 위해서 필요한 정보를 지정한다.
주 이 구조체는, Microsoft® Windows® 98 Second Edition, Windows 2000 이후의 operating system로 이용 가능하다.
구문
typedef struct _tag_AMVABeginFrameInfo{
DWORD dwDestSurfaceIndex;
LPVOID pInputData;
DWORD dwSizeInputData;
LPVOID pOutputData;
DWORD dwSizeOutputData;
} AMVABeginFrameInfo, *LPAMVABeginFrameInfo;
멤버
dwDestSurfaceIndex
이 프레임을 디코드하는 목적지 버퍼.
pInputData
그 외의 데이터의 포인터.
dwSizeInputData
프레임 처리를 시작하기 위한 그 외의 데이터 사이즈.
pOutputData
VGA (Video Graphics Array)에 의해 설정되는 데이터의 포인터.
dwSizeOutputData
VGA 에 의해 설정되는 데이터의 사이즈.
주의
pInputData 에는 포인터를 저장 할 수 없기 때문에 주의 해야 한다. 이것은, 프레임의 처리를 하는 커널 모드에서는, 그 주소가 유효하지 않기 때문이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