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구조체 AMVABeginFrameInfo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AMVABeginFrameInfo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AMVABeginFrameInfo 구조체

AMVABeginFrameInfo 구조체는, 프레임의 처리를 시작 하기 위해서 필요한 정보를 지정한다.

   이 구조체는, Microsoft® Windows® 98 Second Edition, Windows 2000 이후의 operating system로 이용 가능하다.

구문

typedef struct _tag_AMVABeginFrameInfo{
    DWORD  dwDestSurfaceIndex;
    LPVOID pInputData;
    DWORD  dwSizeInputData;
    LPVOID pOutputData;
    DWORD  dwSizeOutputData;
 } AMVABeginFrameInfo, *LPAMVABeginFrameInfo;

멤버

dwDestSurfaceIndex

이 프레임을 디코드하는 목적지 버퍼.

pInputData

그 외의 데이터의 포인터.

dwSizeInputData

프레임 처리를 시작하기 위한 그 외의 데이터 사이즈.

pOutputData

VGA (Video Graphics Array)에 의해 설정되는 데이터의 포인터.

dwSizeOutputData

VGA 에 의해 설정되는 데이터의 사이즈.

주의

pInputData 에는 포인터를 저장 할 수 없기 때문에 주의 해야 한다. 이것은, 프레임의 처리를 하는 커널 모드에서는, 그 주소가 유효하지 않기 때문이다.

참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