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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plitudeModulation 샘플
 
Microsoft DirectX 9.0

AmplitudeModulation 샘플

설명

AmplitudeModulation 샘플에서는, DirectSound 2차 버퍼에 이펙트를 적용하는 방법과 이펙트의 파라미터를 변경하는 방법을 나타낸다.

패스

소스:(SDK 루트) \Samples\C++\DirectSound\AmplitudeModulation

실행 가능 파일:(SDK 루트) \Samples\C++\DirectSound\Bin

사용자가이드

디폴트의 사운드를 재생하는지,[Sound File] 를 클릭해 다른 WAV 파일을 로드한다. 이펙트의 파라미터를 변경하려면 ,[Wave Form] 옵션의 어느쪽이든을 선택해, 슬라이더를 이동해 변조의 강도를 변경한다.

프로그래밍 메모

애플리케이션은, 다음의 순서를 실행해 버퍼 위에의 이펙트의 설정과 이펙트의 파라미터의 변경을 실시한다.

  1. DSBCAPS_CTRLFX 플래그를 사용해 버퍼를 생성 한다.
  2. guidDSFXClass 멤버에 목적의 이펙트의 GUID 를 설정해,DSEFFECTDESC 구조체로 이펙트를 기술한다.
  3. 버퍼 기술을 IDirectSoundBuffer8::SetFX 에 건네준다.
  4. IDirectSoundBuffer8::GetObjectInPath 를 호출해, 이펙트에의 인터페이스 포인터를 얻어온다. 이 예에서는 IDirectSoundFXGargle8 를 얻어온다.
  5. OnEffectChanged 함수로,IDirectSoundFXGargle8::SetAllParameters 를 사용해 가글 이펙트의 파라미터를 변경한다.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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