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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justSound 샘플
 
Microsoft DirectX 9.0

AdjustSound 샘플

설명

AdjustSound 샘플에서는, DirectSound 2차 버퍼를 생성 해 WAV 파일을 재생하는 방법과 버퍼의 파라미터를 변경하는 방법을 나타낸다.

패스

소스:(SDK 루트) \Samples\C++\DirectSound\AdjustSound

실행 가능 파일:(SDK 루트) \Samples\C++\DirectSound\Bin

사용자가이드

[Sound File] 를 클릭해 WAV 파일을 로드한다. [Focus] 옵션 및 [Buffer Mixing] 옵션을 선택한다. 옵션의 선택에 응해, 다양한 설정이 [Expected Behavior] 에 표시된다. [Play] 를 클릭한다. 아무것도 사운드가 들리지 않는 경우는,[Status] 페인을 확인한다. 이 옵션이 선택되지 않으면 애플리케이션이 하드웨어에 버퍼를 생성 할 수 없는 경우가 있다.

버퍼의 재생중에, 슬라이더를 사용해 주파수, 팬, 볼륨을 동적으로 조정할 수 있다.

프로그래밍 메모

버퍼의 포커스 동작을 설정하려면 , 애플리케이션으로, DSBCAPS_GLOBALFOCUS 또는 DSBCAPS_STICKYFOCUS 를 설정하는지, 그 어느 플래그도 설정하지 않고 ,IDirectSound8::CreateSoundBuffer 를 호출한다. 버퍼의 메모리의 장소를 설정하려면 , DSBCAPS_LOCHARDWARE 또는 DSBCAPS_LOCSOFTWARE 를 설정하는지, 그 어느 플래그도 설정하지 않는다. 어느 플래그도 설정하지 않는 경우는, DirectSound 에 의해 하드웨어소프트웨어에 버퍼가 생성 된다.

파라미터는,IDirectSoundBuffer8::SetFrequency ,IDirectSoundBuffer8::SetPan ,IDirectSoundBuffer8::SetVolume 를 사용해 설정된다.

보다 적은 컨트롤로 간단하게 DirectSound 버퍼를 설정하는 방법의 예에 대해서는,Play Sound 샘플을 참조할것.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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