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색인이 없습니다. |
Microsoft DirectX 9.0 |
loop ...endloop 블록을 종료한다.
endloop |
---|
정점 셰이더의 버전 | 1_1 | 2_0 | 2_x | 2_sw | 3_0 | 3_sw |
---|---|---|---|---|---|---|
endloop | x | x | x | x | x |
이 명령의 기능을 다음에 나타낸다.
LoopCounter += LoopStep; LoopInterationCount = LoopIterationCount - 1; if (LoopIterationCount > 0) Continue execution at the StartLoopOffset
EndLoop 명령의 오프셋(offset)는,loop 명령의 오프셋(offset)보다 크지 않으면 안 된다.
loop 명령과 endloop 명령동안에서 정의한 코드 블록은, 정의에 필요한 슬롯 이외에 추가의 명령 슬롯을 사용하지 않는다.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 Windows 98 |
---|